더베이101, 연말 홈파티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출시

더베이101,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케이크 3종 선보여
진한 머드 타입의 ‘초코퍼지’ 케이크부터 취향 따라 즐기는 ‘컵케이크’까지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더베이101, 연말 홈파티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출시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맞아 특별한 홈파티를 즐기기 좋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은 '초코퍼지 블랙 포레스트', '딸기 생크림 케이크', '크리스마스 컵케이크'다.

'초코퍼지 블랙 포레스트'는 초콜릿 무스로 속을 가득 채운 진한 머드 타입의 초코케이다. 부드러운 다크 초콜릿 무스와 크림치즈, 그리고 체즈 콩포트 등이 순서대로 레이어드된 케익이다. 케익 둘레를 얇은 초콜릿이 선물박스처럼 감싸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4만 5천원.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촉촉한 화이트 제누아즈에 생크림과 신선한 제철 딸기를 올린 케이크로, 지난해 더베이101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이다. 케이크 시트 사이사이 두툼하게 썰어낸 딸기가 가득 들어가 있고, 100% 동물성 생크림으로 마무리해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만 5천원.

작은 요정들이 파티에서 먹을 것처럼 작고 귀엽다는 의미에서 페어리 케이크(Fairy cake)라고도 불리는 컵케이크는 하나씩 들고 먹기 좋도록 작은 컵에 구운 케이크다. 더베이101 크리스마스 컵케이크는 블루베리, 피칸초코, 체스넛, 초코바나나 등 4가지 맛이 한 세트로 맛의 화려함은 더하고 가성비는 높였다. 가격은 2만원.

케이크 출시와 함께 사전 예약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예약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주문한 케이크는 23~25일 매장에서 현장 수령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더베이101) 혹은 카페싸이드 매장으로 하면 된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