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설날, 사미헌 선물세트로 미리 준비하세요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부터 명품 보양탕세트까지
사전예약 시 30만 원 이상 10% 할인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비대면 설날, 사미헌 선물세트로 미리 준비하세요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부산을 대표하는 20년 전통 한우 맛집 '사미헌'에서 신축년 소의 해 설날을 맞아 오는 1월 29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지난 추석에 이어 내년 설도 '비대면', '안전'이 최우선 될것으로 예상된다. 사미헌은 간편하고 안전하게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난 추석 대비 사전 예약 기간 및 혜택을 확대해 △20만원 이상 구매시 5% △30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설을 위해 사미헌은 기력 보충에 좋은 명품 보양탕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사미헌 명품 보양탕 선물 세트는 △자연송이 갈비탕 △생전복 갈비탕 △매생이 갈비탕 △꼬리곰탕으로 구성돼 사미헌의 인기 상품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벌써부터 부모님이나 직장 상사들의 선물로 많은 문의와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프리미엄 한우 세트도 준비돼 있다. 20년 경력의 고기 장인이 엄선하여 깐깐하게 손질한 명품 한우 선물 세트는 10만원대부터 다양한 부위 구성과 가격대로 준비가 가능하다. 한우 명품 5호는 △한우 등심 △한우 채끝 △한우 안심이 포함된 세트로 높은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장 인기가 많다.

한우뿐 아니라 가심비 좋은 △양념갈비 선물세트 △갈비탕 선물세트 △혼합 선물세트 등 고객들의 예산에 맞게 다양한 구성으로 선물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사미헌은 HACCP 인증을 보유한 자체 공장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하여 제품의 퀄리티가 일정하게 유지된다. 또한 기업 및 단체를 위한 대규모 선물 세트도 주문이 가능해 많은 기업들이 임직원 선물로 매년 명절마다 찾고 있다.

사미헌의 선물 세트는 사미헌 매장 혹은 사미헌 온라인몰에서 주문할 수 있다. 전국 택배 가능. 단 한우 선물 세트와 명품 보양탕 선물세트는 전화 주문만 가능하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