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성형외과, A포인트 돌출입 클리닉 확장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오렌지성형외과치과가 지난 7월, 돌출입 클리닉 확장 개소식을 가졌다.

이번 확장 개소로 이 병원은 돌출입 문제를 호소하는 환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안전한 검사와 수술을 제공하게 됐으며, 보다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분야의 협진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병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확장은 ‘A포인트- 오렌지 돌출입 클리닉’으로 이루어졌으며, 기존 동일 건물 3층과 4층으로 확장했다.

진료실은 확장하되 동선은 줄여 수술 후 회복을 위한 환자들의 편의성에 더욱 중점을 뒀고, 돌출입 환자들만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기실을 확장하여 진료 당일 보다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빠른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보다 안락하고 빠른 상담으로 환자들의 병원 대기 시간을 대폭 줄이고, 성형외과와 치과의 유기적인 협진 프로세스도 더욱 강화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고 정밀한 돌출입 진단과 수술을 진행하게 됐다.

한편, 병원 확장 개소 후에는 돌출입 수술을 위해 내원하는 환자들의 수도  증가했으며, 수술 후 만족도 또한 크게 좋아진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A포인트-오렌지성형외과 돌출입클리닉 김영조 대표원장은 “병원 진료 센터의 확장은 주력하는 진료 분야 환자의 편의를 위한 필수적인 요소”라며 “더 많은 환자들이 더 넓고 편안한 환경에서 진료 받고, 정확하고 세밀한 진단 및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센터 환경개선에 더욱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미디어국 newmedia@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