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과학기술대, 교직원 직무역량강화 워크샵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아우디 폭스바겐과 업무협약 및 A6 실습차량 기증받기도

부산과학기술대-Audi Volkswagen Korea Ltd-유카로오토모빌(주)3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부산과학기술대학교 제공.

부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강기성)는 7일 부산파라다이스호텔 대연회장에서 교직원 직무역량강화 워크샵을 개최했다.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대외환경변화에 대응하고 이에 따른 대학의 교육혁신과 교직원 역량강화 확립 등을 위한 이번 워크샵에는 이 대학 강기성 총장 등 교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아우디 폭스바겐 포리아(Audi Volkswagen Korea Ltd)의 박민성 상무이사와 공식딜러인 유카로오토모빌(주) 한호종 대표이사가 특별히 참석해 이 대학과의 3자 업무협약과 함께 실습차량(아우디 A6) 기증식을 가지기도 했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최근 교육부 주관 교수학습혁신대회에서 교육부장관상을 받은 정경숙 교수(간호학과)와 '2018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서 금상을 차지한 진기훈 학생(자동차공학계열) 등 지난해 이 대학을 빛낸 교직원과 학생들에 대한 시상식도 열렸다.

또한 이 대학 이상석 부총장의 「전문대학 정책과 우리 대학의 과제」주제발표와 최재붕교수(성균관대학교)의 「4차 산업협명, 시작된 미래 -포노사피엔스 시대의 시작-」라는 주제의 특별강연 등 이 대학 교직원들의 역량강화와  조직활성화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강기성 총장은 "최근 급격한 사회ㆍ경제적 변화는 전문대학의 패러다임 변화와 스스로의 자생력을 기르기 위한 경쟁력 확보를 요구하고 있다"며 "성과중심의 대학조직문화를 확립하고 전교직원의 하나 된 역량을 모아 부산과학기술대학교의 자부심이 함께 하는 대학으로 성장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