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떡잎부터 인형미모인데 성형의혹 왜?

디지털편성부11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KBS2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하연수 성형해명

배우 하연수가 성형수술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1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배우 유호정, 박성웅, 하연수, 이원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하연수는 눈 크기 때문에 벌어진 해프닝을 소개했다. 그는 "초등학교 졸업앨범이 인터넷에 떠돌았다"면서 "사진을 찍었던 당시 햇빛 때문에 눈을 찌푸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게 성형 의혹이 됐었다"고 설명했다. 또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공개하며 "여기저기 쳤다고 한다. 정말 턱을 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하연수는 MBC '마리텔' 스폰서 사건을 스스로 언급하기도 했다. 하연수는 먼저 유재석에게 "죄송하다. '무한도전'을 안 봐서 하하 자이언티의 '스폰서' 노래를 몰랐다"고 사과한 뒤 "'마리텔'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데 채팅창이 '스폰서'란 말로 도배가 됐다. 데뷔 초부터 그런 루머가 있어서 너무 속상했다. 이걸 말을 해야되나 그래서 '나 지금 월세 살고 있고 몇 개월 쉬고 있고 오디션 봐서 배우가 된 것이다'고 해명했다.

그랬더니 앞에 작가님께서 스케치북을 들고 '무한도전 노래 제목'이라 했다. 그래서 '망했다'고 생각했다. 너무 방송에서 TMI를 말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선사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1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