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불난위도우(장은아)에 도전할 복면가수 정체는? 파바로티(박현규), 벨(지수연), 클림트(해나)+세배도령-도시까치 도전

디지털편성부16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복면가왕' 방송화면 사진-'복면가왕' 방송화면

오늘(1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아이돌 특집 복면가왕’에 참여한 아이돌 복면 가수들의 노래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주 미공개로 남아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 마지막 듀엣 무대가 눈길을 끈다.


'세배도령'과 '도시까치'는 이날 퀸(Queen)의 ‘돈 스탑 미 나우(Don’t Stop Me Now)‘로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이후 이어진 두 아이돌 복면 가수의 솔로 무대에서도 감탄이 끊이지 않는다. 과연 두 사람 중 누가 2라운드에 올라가게 될까?


이어, 2라운드에 올라간 복면 가수들은 케이팝 아이돌답게 화려한 퍼포먼스로 개인기 무대를 채운다. 퍼포먼스 속에 자신의 정체를 녹인 ‘힌트 댄스’를 선보인 복면 가수들. 그러나 안무가 배윤정은 “바보가 된 것

같다”, “정말 하나도 모르겠다”라며 속수무책으로 추리를 포기해 웃음을 사기도 했다. 과연 아이돌들의 ‘나를 찾아줘’ 댄스에는 어떤 힌트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돌 복면 가수들은 아이돌 직속 선배인 데니, 솔지가 지켜보는 가운데 god와 EXID의 히트곡 메들리에 맞춘 2배속 댄스로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한다.


한편, 이날 '불난위도우'에게 도전하는 실력파 복면 가수에 대해 누리꾼들은 '파바로티'는 브로맨스의 박현규, '벨'은 위키미키의 지수연, '클림트'는 마틸다 해나, 불난 위도는 뮤지컬배우 장은아라고 추측하고 있다.

앞서 지난주 방송에서 '존레논'은 SF9의 인성, '지쟈스민'은 우주소녀 연정, '렛츠고흐'는 백퍼센트 록현이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6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