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 민트 아시아 공식 모델에 배우 남주혁 발탁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배우 남주혁(사진)이 여심을 저격하는 상쾌한 매력으로 아시아를 사로잡는다. 글로벌 민트 브랜드 '이클립스(ECLIPSE)'는 배우 남주혁을 한국과 홍콩, 대만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클립스 민트의 모델이 된 남주혁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하트 모양의 '이클립스 하트민트' 한정판 TVC로 첫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이클립스 민트 관계자는 "청량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남주혁과 이클립스 민트 브랜드의 이미지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아시아 전역에 걸쳐 폭넓은 팬층을 가지고 있는 남주혁과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과 대만 시장의 모델로 함께 활동하게 돼 더욱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남주혁은 첫 브랜드 모델 활동으로 이클립스 하트민트 한정판 TVC 촬영을 최근 마쳤다. 광고 영상에는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한정 출시되는 이클립스 하트민트가 꼭 필요한 로맨틱한 순간을 담았다. 썸 타는 남녀 커플이 로맨스로 발전하는 가슴 설레는 스토리에서 남주혁의 풋풋한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광고는 북아시아 3개국에서 온에어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클립스 민트는 남주혁 모델 발탁과 화이트데이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0일 팬들과 함께하는 '민트 먹고 갈래요?' 사인회를 하남 스타필드에서 개최한다. 이날 사인회에 참석하는 팬들에게는 남주혁이 사인과 함께 이클립스 하트민트 제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자세한 응모 방법과 일정은 이클립스 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추후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클립스 민트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하트 모양의 이클립스 하트민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에 로맨틱한 하트 디자인이 더해져 더욱 특별해진 이클립스 하트민트는 페퍼민트향, 피치향, 스트로베리향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이클립스 민트는 간편하고 센스 있게 입가심할 수 있는 민트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에 텁텁함 없이 입안에 오래 남는 상쾌함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무설탕 캔디로 칼로리나 충치 걱정없이 즐길 수 있어 해외에서는 이미 마니아층을 형성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먹는 순간 강력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이클립스 민트는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