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히트' 노사연&여자친구, 엔딩 요정 도전…이현우&노브레인-김조한&이현 출연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제2의 전성기로 쉴 틈 없이 바쁜 노사연이 이번에는 걸그룹 엔딩 요정에 도전한다. 오는8일 방송하는 KBS2 ‘뮤직셔플쇼 〈더 히트〉(이하 〈더 히트〉)’에서는 가수 노사연이 걸그룹 여자친구와 파트너로 선정돼 매시업 무대를 꾸린다.


간만에 가수로 돌아온 노사연이 매시업에 도전하는 히트곡은 골든컵까지 수상한 국민 가요 〈만남〉. 새터민과 해외동포에게 사랑받는 이 히트곡이 ‘파워청순돌’ 여자친구의 '밤'과 만나 보사노바 장르에 도전한다.


한편, 이현우 역시 오랜만에 국민 발라더로 돌아와 본인의 히트곡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로 매시업에 도전한다. 이현우의 매시업 파트너는 그가 지난 방송에서“노브레인하곤 안 돼요”라며 호언장담했었던 록밴드 노브레인. 두 팀은‘노우브레인’이라는 팀명으로 발라드와 록의 새로운 매시업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노브레인의 매시업 도전곡 '넌 내게 반했어'처럼 좌중을 홀리는 무대였다고.



‘사연 있는 여자친구’와 ‘노우브레인’의 무대를 잇는 이번 주 공연의 화룡점정은 말 그대로‘무대를 찢어버린’ 김조한과 이현의 매시업 콜라보. 김조한은 솔리드의 불후의 히트곡 '천생연분'으로 다시 한 번 골든레코드에 도전한다. 김조한과 파트너로 선정되자 절규했던 이현은 그 절규가 민망할 정도로 훌륭한 무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김조한이 지난 방송에서 청하와 함께 선보인 '롤러코스터에 빠지고 싶다'는 만 표 달성에 실패했음에도 음원 발매 요청이 빗발쳤던 만큼, '천생연분'과 '심장이 없어'로 선보이는 '심장이 천생연분'에 대한 기대감도 그만큼 커진 상황이다.


뮤직셔플쇼 〈더 히트〉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히트곡을 섞어 새로운 곡으로 매시업하는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사연 있는 여자친구’, ‘노우브레인’, 옴므로 활동했던 이현과 김조한의 성을 조합한 ‘옴김’의 무대는 이번주 금요일 밤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