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호인프랜즈와 치과경영컨설팅 정보제공 업무협약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치과에서 필요한 인사노무ㆍ세무ㆍ마케팅 등 유익한 정보제공.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지난 8일 부산 센텀 디오 본사에서 의료경영전문가그룹 호인프랜즈(이하:호프)와 ‘치과경영컨설팅 정보제공’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디오는 그간 추진한 치과계 주요이슈와 치과경영에 필요한 치과경영정보 그리고 여가ㆍ레저ㆍ취미 등의 정보성 컨텐츠에 초점을 맞춰 유익한 정보를 대한민국 대표 메신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호프와의 협약은 치과경영에 있어 필수적인 치과마케팅과 세무, 인사노무와 조직관리 등 치과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전문적인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면서 치과에서의 활용도를 높이고 커뮤니케이션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기 위함이다.

디오 김진백 대표이사는 "호프와 협약을 통해 치과에서 다소 어렵게 생각했던 세무, 인사노무, 마케팅, 조직관리 등의 유익한 정보를 카카오톡 친구플러스를 통해 디오가 제공하고 치과에서는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오는 치과에 보다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을 더욱 폭넓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오임플란트'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과 친구를 추가하면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