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송리단길 알등심&천겹살-물감잼&페이스트리 피자-밀전병돈가스&벚꽃사워…환상의코스[오늘방송맛집]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생방송투데이' 송리단길 알등심&천겹살-물감잼&페이스트리 피자-밀전병 돈가스…환상의코스[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송리단길 알등심&천겹살-물감잼&페이스트리 피자-밀전병 돈가스…환상의코스[오늘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8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너를 통해 '청춘은 봄이다! 송리단길 가보자' 편이 소개됐다.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에 위치한 '고도식'이 이날 '알등심'과 '천겹살'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두툼한 두께로 뼈까지 붙어 나오는 특별한 2인분 한정판 메뉴라는 알등심은 제주도산 돼지를 사용하며 가브리살까지 붙어 소고기 못지않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천겹살 역시 항정살과 돼지껍질이 만난 별미로 천겹의 마블링이 살아있는 듯 촉촉함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에 위치한 '라라브레드'가 이날 '물감잼&페이스트리 피자(오픈토스트 브런치)'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빵들 가운데 식빵이 특히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손님들 마다 물감 같은 잼 튜브를 식빵에 짜먹는 재미가 있다. 또한 다양한 재료가 올려진 '페이스트리 피자'가 맛과 비주얼에서 남다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18길에 위치한 '마싯내'가 이날 '밀전병 돈가스'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얇게 부친 밀전병이 함께 나와 채소를 곁들인 돈가스 쌈으로 즐길 수 있다. 치즈돈가스와 벚꽃사워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로 불리고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