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야노시호 서핑요가 달인은?… 황상민 교수의 독설 심리 치유법 방출

디지털편성부16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오늘(12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젼 시즌2'(이하 '마리텔')에서는 셜록홈즈 황상민 교수, 일본 대표 톱 모델 야노시호, 몬스타 엑스 셔누, 정형돈 등이 색다른 방송으로 재미를 선보인다.



사진-'마리텔' 예고편 사진-'마리텔' 예고편

▶김구라의 구라이브

작정하고 섭외한 김구라의 ‘명사 초대 쇼’ 2탄. 지난번 모금액 아픔을(?) 회복하기 위해 김구라가 특별히 초대한 게스트. 마음의 병을 분석하는 ‘심리학계의 셜록홈즈’ 황상민 교수. 본격 황상민의 ‘심리 상담소’를 연다. 이날 황 교수는 뼈 때리는 독설 심리 치유법(?)을 공개하고, 중년 갱년기에 접어든 김구라에게 특급 솔루션을 제시한다. 또 어마어마한 게스트들의 고민 상담을 더한다.


▶야노시호의 뷰티 클래스

하와이에서 온 일본 대표 톱 모델 추사랑의 엄마 야노시호는 자신만의 뷰티노하우를 전파한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독특한 신체 정화 요가를 비롯해 몸매 밸런스를 위한 야노시호's 서핑요가를 대방출한다. 또 뜻밖의 요가달인(?) 출연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정형돈&김동현&조남진의 동.정.남 TV

2019 남녀노소 최고의 인기 스포츠 종목 주짓수. 김동현이 함께하는 요절복통 주짓수 CLASS 제 2탄. 지난주 시청자들에게 파격적인 스파링 제안을 내민 형돈. 그리고 그 제안을 받아들여 쏟아진 수많은 도전장들. 이날 방송에는 정형돈의 변화된 주짓수 실력을 공개한다.


사진-'마리텔' 예고편 사진-'마리텔' 예고편

▶셔누의 코스튬 기계 댄스

실험적 슬로 콘텐츠 선두두자 몬스타 엑스 셔누. 음소거 홈트레이닝에 이어 다시 찾아온 슬로 콘텐츠 2탄 '코스튬 기계 댄스'. 아이돌 대표 춤꾼다운 화려한 댄스 기술에 재밌는 코스튬 의상까지 공개한다. 게다가 셔누를 위협하는 댄스신동 나하은까지 합류한다.


▶홍진영의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

4년 만에 흥지수 업(Up)돼서 다시 돌아온 트롯여제 홍진영. 제작자 꿈나무 홍진영이 직접 준비한 야심찬 프로젝트, '홍.디.션'을 선보인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노래 경연을 비롯해 트로트, 랩, 발라드 장르 불문한 대결이 펼쳐진다. 과연 홍진영과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은 최종 5인은 누구일까?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6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