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FANCY' 공개 앞두고 '비주얼 대잔치‘

issu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트와이스가 신곡 'FANCY' 공개를 앞두고 새로운 비주얼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미니 7집 ‘FANCY YOU'의 수록곡 정보가 담긴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단체, 개인 티저 이미지, MV 티저 등 각종 티징 콘텐츠를 릴레이로 공개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JYP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지효-모모-채영의 모습을 담은 프리 오더 포토카드, 포토카드, CD 커버 등 비주얼 콘텐츠를 게재했다. 멤버들은 상큼하고 우아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화려한 패션 스타일과 비주얼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는 22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타이틀곡 'FANCY'는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를 알리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 곡이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2019 월드투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5월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김상록 기자 srkim@


issu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