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라인업, 더보이즈-엔플라잉-베리베리-김동한-박봄-조정민-스펙트럼-뉴키드…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보이그룹 ‘더 보이즈(THE BOYZ)가 ‘더쇼’에서 팬들에게 특별한 매력을 뽐낸다.


오늘(화) 밤 방송되는 SBS MTV ‘더쇼’의 ‘ㅋㅋ댄스’ 코너에서는 신곡 ‘블룸 블룸’(Bloom Bloom)으로 컴백한 비주얼 센터 그룹 더 보이즈가 출연해 팬들을 위한 댄스를 전한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 또는 질문에 답하고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신개념 댄스 코너다. 모든 미션 성공 시 방송 무대에서 멤버 전원이 ‘엔딩 요정’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사전 녹화에서 ‘더 보이즈’는 역대급 텐션으로 미션에 도전해 재미를 선사했다. 더 보이즈 공식 ‘빵덕후’ 영훈의 눈 감고 냄새만으로 빵 이름을 맞히는 미션을 비롯해 ‘왕손’ 주연의 남성미를 엿볼 수 있는 사탕 꺼내기 미션, 멤버 큐의 청량미 넘치는 ‘큐 싸인’까지 숨겨왔던 매력을 담아 기대를 모은다.


또 모두 손을 들고 안무를 하며 투호를 넣는 미션 등 역대급 난이도의 미션에 도전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과연 그들은 모든 미션에 성공해 모두의 엔딩을 얻을 수 있을지 더 보이즈의 심쿵 포인트로 가득한 ‘ㅋㅋ댄스’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20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N,Flying, TARGET(타겟), THE BOYZ, VERIVERY, 가을로 가는 기차, 김동한, 뉴키드, 동키즈, 박봄, 성리, 스펙트럼, 원더나인, 조정민, 핫플레이스, 해시태그의 무대와 함께한다. 7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