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이상우, '같이 살래요'→ '황금정원'으로 재회

디지털편성부01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제공=콘텐츠Y, HM엔터테인먼트, bnt 제공 사진제공=콘텐츠Y, HM엔터테인먼트, bnt 제공

'같이 살래요'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한지혜와 이상우가 또다시 주말극으로 돌아온다.

현재 방송 중인 MBC 토요드라마 '이몽' 후속으로 방송되는 '황금정원'에 배우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이 캐스팅을 확정했다.

'황금정원'은 '굳세어라 금순아'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을 메가 히트시킨 이대영 감독과 '애정만만세' '밥상 차리는 남자'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여왕의 꽃'으로 '주말 불패신화'를 쓴 두 사람이 4년만에 재회한 것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지혜는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 역을 맡았다. 은동주는 6세 때 보육원에 버려져 이름 외에는 어떤 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인물. 어려운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소확행을 꿈꾸며 세상을 밝히는 등불 같은 여자다.

이상우는 사랑 앞에서 누구보다 냉정한 남자 차필승을 연기한다. 차필승은 든든한 재력가 할머니를 둔 검거율 상위 1%를 달리는 에이스 형사. 우월한 외모로 끊임없이 여자들의 구애를 받지만 어릴 적 부모를 잃은 상처로 곁은 내어주지 않는 인물이다.

무엇보다 한지혜 이상우의 연기 호흡이 기대감을 높인다. 두 사람은 드라마 '같이 살래요'를 통해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한 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지은은 인생을 훔치고도 성공에 목마른 여자 사비나 역을, 이태성은 사랑 빼고는 모든 걸 다 가진 남자 최준기 역을 맡았다.

'황금정원' 측은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과 박현주 작가와 이대영 감독까지 한 자리에 보기 힘든 출연진과 제작진이 모였다"며 "이들이 합심해 ‘믿고 보는’ 주말극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지털편성부 multi@busan.com


디지털편성부01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