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라 기상캐스터, 14일 'KBS 뉴스9' 하차 전해…지난 5월 결혼 올려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세라 기상캐스터, 14일 'KBS 뉴스9' 하차 전해…지난 5월 결혼 올려 이세라 기상캐스터, 14일 'KBS 뉴스9' 하차 전해…지난 5월 결혼 올려

14일 방송된 KBS '9 뉴스'에서는 이세라 기상캐스터가 하차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세라 기상캐스터는 다음 날 날씨 소식을 평소처럼 먼저 전한 뒤 "그 동안 무수히 많은 작별인사를 해봤지만, 오늘은 특히 더 많은 생각이 듭니다. 아마 오늘이 제가 여러분께 전해드리는 마지막 기상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그 동안 여러분들께 매일 밤 날씨(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세라 기상캐스터는 "특히 9시 뉴스를 통해서 인사드렸던 지난 5년 동안의 시간은 제 인생에서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시간으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 늘 건강하고 행복하십시오. 여러분이 그래주셨던 것 처럼 저도 멀리서나마 늘 응원의 마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지금까지 기상정보였습니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시청자에게 전했다.


이세라 기상캐스터의 마지막 기상정보와 하차 인사가 전해진 뒤 앵커들이 뉴스를 마무리했고, 스튜디오에는 이세라 기상캐스터를 격려하는 방송국 동료들의 모습이 비춰지며 화면이 전환됐다.


이세라 기상캐스터는 지난 5월 남자친구와 서울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세라의 신랑은 4살 연상의 일반인으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됐다. 이세라는 결혼을 앞두고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드디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기도 했다.


이 글에서 이세라 기상캐스터는 예비신랑에 대해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는 소중한 사람”이라며 “다툴 때도 있지만 그런 순간에도 늘 먼저 손 내밀어 주는 따뜻함, 방송인 이세라가 아니라 인간 이세라를 봐 주는 순수한 마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예비 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세라는 날씨 전문 채널 K웨더(기상청)에서 캐스터로 활동하다 2011년 뉴스Y에 입사했다. 2012년부터 KBS 기상캐스터로 활동해왔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