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유, 창의력 함양 위한 UCC 공모전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최우수상 2개팀 등 총 12개팀 시상… 재학생 비교과활동 '눈길'

와이즈유가 지난 20일 '2019 UCC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산대학교 제공.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부구욱)는 지난 20일 해운대캠퍼스에서 전체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2019 UCC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2019 UCC 공모전'은 창의적 사고를 가미한 SNS 홍보콘텐츠 개발과 재학생들의 비교과활동을 통한 대학생활 만족도 증대를 위해 실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부구욱 총장과 김용석 브랜드홍보위원회 부위원장을 비롯해 수상학생 등 약 30여 명이 참석했다.

와이즈유 브랜드홍보위원회는 지난 4월부터 공모를 시작해 최근 UCC 관련 전공교수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 12개팀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김소윤 외 2명(신혜윤, 이가오)이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출품한 'Y'sU Life'와 소수연 외 5명(최나은, 엄다영, 이가은, 서유빈, 박유림)이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출한 '영산벨벳' 등 2개팀에 돌아갔다. 최우수상 팀에는 총장 상장과 함께 각각 15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됐다. 이외에도 우수상 2개팀, 장려상 3개팀, 인기상 5개팀에도 각각 상장과 부상이 주어졌다.

이번 UCC 공모전 행사를 기획한 김용석 교수는 "학생들의 자발적 콘텐츠 발굴ㆍ제작ㆍ참여로 이루어진 창의적 비교과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독립ㆍ도전ㆍ창조정신을 함양하고 나아가 대학 브랜드를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