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 여성재취업 OA 및 PC운영과정 수료식 및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 기부사업 장학금 전달식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학장 이성식)는 19일 세미나실에서 여성재취업 OA 및 PC운영과정 수료식 및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 기부사업 선정에 따른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본 교육과정은 3월 25일부터 7월 19일까지 480시간 이수과정으로 이루어졌으며, 4개월 동안 사무자동화에 필요한 지식 습득 및 코딩, PC운영에 대한 전반적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전담 학과인 스마트전자과 교수들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수강생의 80%이상이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 등 다수의 자격증을 취득하여 교육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조기취업자를 제외한 입학생 전원이 수료했으며, 무엇보다 상반기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 기부사업공모에 선정되어 수료생 전원이 각 20만원씩 총 400만원의 장학금을 받게 되는 전달식도 동시에 진행됐다.

이날 전달식에서 이성식 학장은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오늘 이 자리까지 온 것이 참 뜻깊다. 축하드리며 낙오자 없이 수료했다는 점이 더욱 자랑스럽다. 앞으로 여러분의 재취업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폴리텍인으로서의 긍지를 지니고 재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기원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