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옛날팥빙수(강정이넘치는집)-제주산3단말차빙수(당옥)-코코넛아포카토빙수(서촌음료연구소)…홍신애 먹킷리스트(오늘방송맛집)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생방송투데이' 옛날팥빙수-말차빙수-코코넛아포카토빙수…요리연구가 홍신애 먹킷리스트(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옛날팥빙수-말차빙수-코코넛아포카토빙수…요리연구가 홍신애 먹킷리스트(오늘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23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먹킷리스트 The Best' 코너를 통해 '더위처방전 빙수' 편이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함께 소개됐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청담동)에 위치한 '강정이넘치는집'이 이날 '옛날 팥빙수'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청년 장인 셰프들이 옛날 과자를 재해석해 토핑으로 인절미와 피칸정과를 빙수와 함께 올려냈는데, 국내산 팥을 가마솥에 바로 삶아서 사용해 알갱이가 살아있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신사동)에 위치한 '당옥'이 이날 가로수길에서 '제주단 3단 말차 빙수'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마치 제주 한라산을 옮겨온 듯 남다른 비주얼에 말차 연유와 팥 위에 가루 녹차가 페이스트리 처럼 겹겹이 쌓여있고, 고사리 전분으로 만든 떡도 토핑으로 올려먹는 방법으로 극강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서울 종로구 옥인길(누하동)에 위치한 '서촌음료연구소'가 이날 하루 40개 한정 판매하는 '코코넛 아포카토 빙수'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코코넛 껍질 안에 빙수를 담아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휴양지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직접 추출한 코코넛 워터에 코코넛 밀크를 더해 코코넛 빙수로 만들고 코코넛 칩에 태국식 홍차젤리가 토핑으로 올려냈다. 코코넛을 즐기지 않는 사람을 위해 커피를 더하면 '아포카토'빙수로 즐길 수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