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거북선-해적선-주유소-편의점-방탄모래성-만리장성-사모님-김기사…노래요정 지니(규현 추정)에 맞설 8인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8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로운 가왕 ‘노래요정 지니’에게 대항할 막강한 복면 가수 8인의 도전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출연하는 복면가수의 이름은 '신에게는 아직 열두곡의 노래가 남아있습니다. 천하무적 거북선' '가진 표 다 내놔! 백전무패 해적선' '사장님~ 여기 감성 가득이요~ 감성충전 주유소' '가왕... 자니? 음악이 고플 때 24시 음악편의점' '절대 무너지지 않는다! 이거 방탄모래성이야~' '가왕, 어디까지 가봤니? 가왕석까지 만리~장성' '가왕석으로 운전해~ 어서~ 노래부자 사모님' '가왕석까지 쭉~ 밟아드릴게요 친절한 김기사' 등 8명이다. 판정단으로는 언제나 사랑스러운 부부, 여에스더와 홍혜걸, 그리고 우주 최강 미모돌 우주소녀의 엑시와 수빈이 활약한다.


다양한 장르의 듀엣 무대가 판정단의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특히 같은 노래키로 듀엣 무대를 소화한 두 남녀 복면가수 무대가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남녀가 함께 듀엣 무대를 할 경우, 음역대의 차이 때문에 노래 키를 나눠 부르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두 복면가수는 중저음은 물론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같은 키로 듀엣 무대를 선보여 두 사람의 성별 대결 결과를 궁금하게 한다. 또한 랩과 노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여성 듀엣 무대도 눈길을 끌 예정이다. 판정단들은 이들의 무대를 보고 “걸 크러쉬”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나, 랩, 노래 어느 하나 빠지질 않고 완벽하게 소화해 낸 두 사람의 모습에 랩퍼인지, 가수인지를 놓고 정체 추리만큼은 설전을 벌이기도 해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반면, 판정단으로 함께 한 우주소녀 멤버 엑시와 수빈은 한 복면 가수의 정체에 같은 그룹의 멤버냐 아니냐를 두고 혼란에 빠졌다. “체구가 비슷한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예측한 두 사람은 행여 같은 그룹의 멤버를 맞히지 못할까봐 조마조마해 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여느 때보다 다양한 복면 가수들 무대와 판정단들의 활약은 내일(28일)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