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주우재, 알콩달콩 신혼부부 케미 무엇? [뭐든지 프렌즈]

디지털편성부01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tvN '뭐든지 프렌즈' 제공 tvN '뭐든지 프렌즈' 제공

‘뭐든지 프렌즈’에 김지민과 주우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3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뭐든지 프렌즈'에는 코미디언 김지민과 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신혼부부 팀으로 출연해 사비 탕진 버라이어티에 도전장을 던졌다.

이날 출연진들이 맞춰야 하는 ‘뭐든지 랭킹마트’ 코너의 주제는 바로 ‘3040 세대가 좋아하는 센스 있는 신혼 집들이선물 TOP 5’. 주제가 나오자마자 박나래는 “저 주제면 신혼인 윤화 씨가 너무 유리할 것 같다”고 우려했고, 홍윤화는 “오늘 미안하게 됐다”며” “3040세대면 바로 딱 나다. 집들이 선물 너무 많이 받았다”며 정답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준비된 30개의 물건 중에는 냉장고, 미니 빔 프로젝터 등 값비싼 소형 가전제품들도 구비되어 있어 만약에 프렌즈 팀들이 맞을 경우 본인들이 고른 물건을 가져가게 돼 더 없는 쇼핑 기회를 얻는다. 하지만 선택한 물건이 순위 내에 들지 못할 경우 개인 카드를 이용해 사비로 충당해야 하기 때문에 그 어떤 때보다도 손 떨리는 긴장감이 가득했다.

게스트인 주우재와 김지민은 신혼부부 팀으로 출연한 만큼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며 서로를 배려했다. 이들은 선택한 고가의 물건이 순위에 있을 경우 서로 가져가라고 양보하다가 주우재는 “그럼 우선 누나가 가지셨다가 저 곧 이사하니까 그 다음에 저 달라”며 스윗한 모습을 보였고 김지민은 “이 정도면 우리 서로 전화번호 알아야 되는 거 아니냐”며 행복한 미소로 화답했다

이날 주우재는 미니 냉장고를 골랐지만 해당 제품이 7위에 오르는 바람에 사비로 40만 원에 가까운 금액을 결제해야 했다.


디지털편성부 multi@busan.com


디지털편성부01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