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숙주탕수육&게살볶음밥, 방이동 현차이나…소문의맛집(오늘방송맛집)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생방송투데이' 숙주탕수육&게살볶음밥, 방이동 현차이나…소문의맛집(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숙주탕수육&게살볶음밥, 방이동 현차이나…소문의맛집(오늘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29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소문의맛집' 코너를 통해 '탕수육의 진화! 소리까지 바삭한 숙주탕수육' 편이 소개됐다.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8길(방이동)에 위치한 '현차이나'가 이날 '숙주탕수육'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흔하게 찾을 수 있는 겉모습과 달리 입소문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즉석에서 만드는 중화요리의 뛰어난 맛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숙주탕수육은 전분소스가 아닌 간장 베이스로 냉채식으로 차갑게 먹는 메뉴로 아삭한 식감의 숙주를 냉장 숙성해 탱탱한 상태로 준비하고, 바삭하게 튀겨낸 탕수육 위에 탑처럼 숙주를 쌓은 뒤 양념간장이 더해져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80조각이 넘는 양에도 불구하고 리필이 될 만큼 주인장의 인심도 넉넉하지만, 탕수육을 소스에 버무렸을 때 여전히 바삭함을 자랑해 소리 역시 일품이다. 게살볶음밥도 동네 사람들이 인정하는 별미로 통한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