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보리비빔밥&오리불고기, 양평 신내보리밥집…맛 릴레이카메라(오늘방송맛집)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생방송 오늘 저녁' 보리비빔밥&오리불고기, 양평 신내보리밥집…맛 릴레이카메라(오늘방송맛집) '생방송 오늘 저녁' 보리비빔밥&오리불고기, 양평 신내보리밥집…맛 릴레이카메라(오늘방송맛집)

(오늘방송맛집) 11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맛! 릴레이카메라' 코너를 통해 '신선함이 남다른 보리비빔밥과 오리 불고기!' 편이 소개됐다.


전국 방방곡곡, 방송에 공개된 적 없는 숨은 맛집을 찾아다닌다! <맛! 릴레이 카메라>. 맛집 사장님의 추천을 따라 은둔 고수의 맛집으로 이어지는 맛집 파도타기가 시작~! 맛집 사장님이 추천하는 진짜 맛집이 궁금하다면 <맛! 릴레이 카메라>를 주목하라.


지난주, 14년 전통 비법이 가득 담긴 수제 돈가스와 콩나물 국밥의 이색 조화를 선보인 방태형 사장님! 돈가스 요리 고수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은~ 바로, 유명 관광지 사이에 위치한 보리비빔밥집! 상권은 좋지만 수많은 가게 사이에서 치열한 경쟁을 이겨내고 30년 넘게 자리를 지켜낸 ‘진짜’ 맛집이라는데! 겉보기에는 그저 평범해 보이는 보리비빔밥에 숨은 비밀은 무엇~?


릴레이 카메라를 받은 보리비빔밥집 사장님이 자신의 보물창고라며 데려간 곳은 바로, 대규모 텃밭! 무농약으로 채소를 재배해 아홉 가지의 나물 반찬을 뚝딱 만들어내는 것은 물론, 2대째 내려오는 전통 고추장으로 ‘건강한 단짠(?)’ 맛이 일품인 오리 불고기까지 만들어낸다. (신내보리밥집, 경기 양평군 개군면 공세리)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