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박수현·김효진 학생,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나는 누구일까요?’ 작품,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이목 끌었다’는 평가

왼쪽부터 동아대 박수현(산업디자인학과 3), 김효진(글로벌비즈니스학과 2) 학생. 동아대학교 제공. 왼쪽부터 동아대 박수현(산업디자인학과 3), 김효진(글로벌비즈니스학과 2) 학생. 동아대학교 제공.

동아대학교(총장 한석정)는 박수현(산업디자인학과 3)·김효진(글로벌비즈니스학과 2) 학생 팀이 LG화학 주최 ‘제4회 대학생 광고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렸으며 두 학생은 2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상상력 넘치는 아이디어 발굴 등 소통 강화를 위해 열렸으며 ‘최종소비자 대상 LG화학 제품에 대한 홍보 영상’을 주제로 3주에 걸쳐 진행됐다.

‘나는 누구일까요?’라는 제목으로 ‘LG 전지’에 초점을 맞춘 90초짜리 영상을 제출한 두 학생은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영상으로 이목을 끌었다’는 평을 심사위원들로부터 들었다.

박수현 학생은 “LG화학 전지에 대해 잘 모르는 ‘최종소비자들이 LG화학 전지를 알게 되면 LG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작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운 좋게 합이 잘 맞는 팀원을 만나 시너지를 발휘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고 광고공모전 첫 수상이라 더 기쁘다”고 말했다.

김효진 학생은 “이른바 ‘영혼을 갈아 넣는다’고 표현할 만큼 열심히 준비했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와 놀랍고 영광스럽다”며 “공모전 과정에서 조언을 많이 해주신 글로벌비즈니스학과 황욱연 교수님께 특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잘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고 잘할 수 없는 일까지 성실히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