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숭동 딥디쉬·폴링 피자(리얼시카고피자)-의왕 복진면(복어칼국수)-구의동 환상의코스…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동숭동 딥디쉬·폴링 피자(리얼시카고피자)-의왕 복진면(복어칼국수)-구의동 환상의코스…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동숭동 딥디쉬·폴링 피자(리얼시카고피자)-의왕 복진면(복어칼국수)-구의동 환상의코스…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2일 저녁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전국 각지의 맛집과 볼거리·즐길거리가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고수뎐' 코너는 '독 품은 23년, 복어 칼국수 전설을 쓰다'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경기도 의왕시 독정이길(청계동)에 위치한 '복진면'의 독보적인 비법이 소개되고,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고기 고픈 날엔? 구의동 가보자' 편을 주제로 서울 광진구 구의동·자양동 일대에 위치한 부들부들 고깃집(삼겹살·맛갈비), 어반나이프(슈바인 학세), 해란양꼬치(꿔바로우) 등 3곳의 맛집을 찾아 각 식당의 떠오르는 인기 메뉴들을 소개한다.


또한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는 '월 매출 1억! 동숭동 딥디쉬 피자 & 폴링 피자' 편으로 서울 종로구 동숭동에 위치한 '리얼시카고피자'를 찾아 대박의 비결을 들어볼 예정이다.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