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BS 연기대상] 김남길 "열혈사제 배우들에게 영광을"…장나라 '프로듀서상'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배우 김남길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9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김남길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9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31일 서울 상암동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2019 SBS 연기대상에서 김남길이 드라마 '열혈사제'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자 호명 뒤 무대에 오른 김남길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배우들은 다 똑같은 것 같다. 인생사 새옹지마라고 크고 작은 것에 연연하지 않는 스타일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고 이 자리에 서게 되니까 오늘은 그게 쉽지가 않다. 웃어야 될지 울어야 될지 모르겠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남길은 "대중 앞에 서는 게 그리고 카메라 앞에 선다는 게 직업적으로 당연하게 받아들일 수 있지만 때론 용기가 필요하다. 올해 특히 그랬다. 이 자리에 설 수 있게끔 긍정적인 에너지로 응원해준 ‘열혈사제’ 배우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상파 방송사 연출가들이 직접 선정한 프로듀서상의 영예는 ‘VIP’ 장나라가 차지했다. 장나라는 ‘VIP’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이름을 차례대로 호명한 뒤 "나의 엄청난 자랑들이다. 앞으로도 그럴 거다. 내가 이번 작품 하면서 많이 헤맬 때 큰 힘이 되어줬다"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busan.com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