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이 궁금하다] ‘겨울왕국2 네일 3종 세트’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디즈니와 공식 파트너 관계를 맺고 출시한 각종 겨울왕국2 라이선스 제품들도 품귀 현상을 빚을 정도로 인기다. 겨울왕국2 엘사·안나·올라프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각종 제품들은 아이들 선물 1순위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화장품 기업 슈슈코스메틱은 디즈니와 컬래버레이션(협업)한 ‘겨울왕국2 네일 3종 세트’(사진)를 선보였다. 시원한 블루 글리터 ‘엘사 수성네일’, 별처럼 반짝이는 보라 글리터 ‘안나 수성네일’, 눈처럼 하얀 글리터 ‘올라프 수성네일’ 등 화려한 파티 컬러로 구성됐다. 3종 모두 슈슈코스메틱이 개발한 안전한 수성네일 제품이다.

아이 마음 훔친 겨울왕국

화학물질 없어 인체 무해

슈슈코스메틱의 수성네일은 물을 베이스로 톨루엔, 포름알데하이드 등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고 제조해 아이들과 임산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한 스티커 타입 네일로 제거할 때도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고 가볍게 떼어낼 수 있어 손톱 손상의 걱정도 덜었다.

전국 주요 슈슈앤쎄씨 매장에 영화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겨울왕국2 콘셉트의 포토존을 설치하고 엘사 코스튬을 제공해 즐길 거리도 더하고 있다.

겨울왕국2 네일 3종 세트는 슈슈앤쎄씨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스마트스토어와 함께 이마트, 토이킹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시코르 명동점·강남점, 씨네샵, 롯데몰 스위트스팟뿐 아니라 텐바이텐·1300K·SSG닷컴, 티몬,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커머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슈슈코스메틱 관계자는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슈슈코스메틱의 안전한 제품을 담은 겨울왕국2 네일 3종 세트와 함께 출시한 립밤, 핸드크림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과 협업한 제품으로 올 겨울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eyes@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