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경영대학원 AMP 동문골프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열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강세호 신임 회장 취임, “서로가 잘 될 수 있는 동문회를 위해 한 해 동안 잘 이끌겠다”


지난 13일 경남 양산 에이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 동문골프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대학교 제공. 지난 13일 경남 양산 에이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 동문골프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대학교 제공.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최형림)은 최고경영자과정(AMP) 동문골프회 2020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3일 열렸다고 14일 밝혔다.

경남 양산 에이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이날 행사엔 한석정 동아대 총장과 최형림 원장, 황규홍 대외협력처장, 류병송(㈜송림수산 대표이사) 동경회(역대 AMP 동문회장단) 회장, 옥기문(㈜송덕 대표이사) AMP 동문회장, 황동경(성진산업㈜ 대표이사) 이임 AMP 동문골프회장, 강세호(FT Marine 대표) 신임 AMP 동문골프회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강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황동경 회장님을 비롯한 동문 여러분의 공로에 감사하고 동문회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데 힘을 준 한석정 총장님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하다”며 “서로가 잘 될 수 있는 동문회를 위해 한 해 동안 열심히 잘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 이임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이지만 동문 간 따스한 우정도 나누고 동문골프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이임사를 말했다.

한 총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사업과 건강을 챙기는데 어려움이 많았을 텐데 화창한 날씨에 운동하며 기분전환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위기를 잘 극복하면 더 큰 기회가 오듯 동문 여러분도 이 위기를 굳건히 잘 이겨내 더 큰 발전의 계기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