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릴 필요 없는 리얼 매니큐어 인코코, 한국 리뉴얼 론칭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뉴욕에서 온 글로벌 네일 전문 브랜드 '인코코(INCOCO)'가 한국 시장에 공식 리뉴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인코코는 더 이상 말릴 필요 없는 100% 리얼 스피드 매니큐어 제품(사진)이다.

인코코는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를 개발해 미국, 유럽, 아시아 시장에서 매니큐어 혁명을 일으킨 코스메틱 기업이다.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르는 매니큐어의 한계에서 벗어나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손톱 손상도는 최소화시킨 리얼 네일(real nail) 브랜드다.

매니큐어를 액상이 아닌 드라이 매니큐어로 변화시켜 베이스, 컬러, 탑 코트를 얇게 필름화 해 손톱 손상을 최소화한 제조기술로 전 세계 특허를 받았다. 네일 브랜드로는 최초로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에 국내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인코코 제품은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뉴욕의 감성과 패션 트렌드를 바탕으로, 앞서가는 국내 소비자의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해 한층 다채로워진 디자인과 상품 구성으로 패션 피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뉴얼에 맞춰 새롭게 출시된 제품 라인업은 컬러 12종, 글리터 13종, 디자인 9종, 그리고 케어 제품 1종을 포함해 총 35종이다.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운드 파동을 모티브로 블랙과 오렌지 컬러의 강렬한 대비와 소리의 움직임을 웨이브로 표현한 '소닉 웨이브(Sonic Wave)' 디자인 제품과 바쁘게 움직이는 도심 생활에 활기를 만들어주는 싱그러운 '다운타운 옐로우(Downtown Yellow)', 모던 우먼의 당당함과 명확한 자신의 제스처를 표현한 '업타운 핑크(Uptown Pink)' 제품 등은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전용 리무버를 사용해 손쉽게 지울 수 있다. 기존의 젤 네일이나 네일 팁 스티커 제거 후 우려되는 손톱 손상이나 불편함 없이 나만의 패션 스타일과 룩에 따라 빠르고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인코코 자사몰에서는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웹사이트 신규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6월 한 달간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악센트 네일 제품·인코코 전용 리무버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코코는 공식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