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로스케어, 유기동물 후원 반려동물용품 기부 캠페인 진행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김해 반려동물 장례식장 '펫로스케어(대표 조중헌)'가 반려동물용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년 유기되거나 구조되는 동물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보호하는 동물보호 센터는 인력난과 관련 용품 부족에 시달리고 있다.

이에 펫로스케어는 반려동물 장례가 끝난 후 재사용되지 않는 용품들을 보며 묵혀있거나 버려지는 것보다 정말 필요한 곳에 쓰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고, 반려동물 용품 기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기부 캠페인 소식이 알려진 후 펫로스케어에는 보호자들의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보호자들은 간식, 사료, 약, 옷, 담요, 인형 등을 기부하며 취지에 공감했다.

보호자들이 펫로스케어에 기부한 반려동물 간식, 약, 인형, 옷들. 펫로스케어 제공 보호자들이 펫로스케어에 기부한 반려동물 간식, 약, 인형, 옷들. 펫로스케어 제공

이렇게 모인 기부물품은 유기동물 보호 센터나 동물보호 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펫로스케어 조중헌 대표는 "기부 캠페인을 통해 유기되거나 구조되는 동물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반려동물 문화에 대해서 한층 더 성숙한 인식이 자리 잡길 바란다"며 "펫로스케어는 앞으로도 보호자와 동물보호 센터 서로 간의 좋은 상호작용이 일어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 용품 기부캠페인에 동참하고 싶다면 펫로스케어로 문의하면 된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