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테이크아웃 서비스 선봬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소규모 파티를 준비하는 분들이 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풍성한 만찬을 준비할 수 있는 'JW 터키 투 고(JW Turkey To-Go)'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오는 11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JW 터키 투 고는 홈 파티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JW 파티 투 고'와 격식과 예의를 갖춘 명절 상차림을 위한 'JW 명절 투 고' 테이크아웃 서비스의 일환으로 맛과 영양은 물론 타볼로 24만의 개성과 셰프의 세심한 손길이 더해져 보다 차별화된 메뉴로 구성됐다.

JW 터키 투고 메뉴로는 풍미 가득한 △칠면조 구이(4~5kg)(사진) △사과, 견과류, 샐러리를 마요네즈에 버무린 월도프 샐러드, 콥 샐러드, 브로콜리 샐러드 △땅콩 호박으로 불리는 달콤한 버터넛 스쿼시 오르조또 △해산물 수프인 클램 차우더 △마약 옥수수로 잘 알려진 멕시칸 그릴드 콘 △다진 쇠고기에 으깬 감자를 올려 구운 영국식 코티지 파이 △구운 자색 고구마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 타르트가 준비돼 한 층 업그레이드된 홈 파티 무드를 완성한다. 단, 딸기 타르트는 별도 주문 시 제공된다.

얼리 버드 이벤트로 10월 26일부터 2020년 11월 9일까지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홈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JW 터키 투 고 가격은 1세트 기준, 24만 원(10% 세금 포함)이며 딸기 파이, 3만 원이다. 주문 방법은 최소 2일 전 전화, 네이버예약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타볼로 24로 직접 방문 수령 또는 차량을 이용한 드라이브스루 또는 퀵 서비스를 통해 수령가능하다. 단, 퀵 서비스는 거리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며 자세한 문의는 타볼로 24를 통해 하면 된다.

이 외에, 가족과 친구들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 프렌즈'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구성 중 선택이 가능한 JW 파티 투 고도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