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라운지 플러스@더글라스' 패키지 선봬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나만의 속도'에 맞춰 온전한 휴식이 가능한 '라운지 플러스@더글라스' 패키지를 제안한다. 인룸 다이닝이 포함된 이 패키지는 코로나 이후 자신만의 공간에서 온전한 사유와 휴식을 추구하는 하는 'JOMO(Joy of Missing Out)' 트렌드를 반영, 방해받지 않는 '내 맘대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라운지 플러스 @더글라스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 룸(사진)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하며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운영하는 라이트 조식과 더글라스 아워 이용이 포함됐다. 더글라스 아워는 치즈를 비롯한 가벼운 주전부리와 함께 와인, 맥주, 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셀프 칵테일을 즐기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해산물 꼬치구이와 그린 샐러드가 제공돼 객실 내 비치된 무료 미니바·루트 백(스낵류)와 함께 룸에서 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요청이 있을 경우 더글라스 아워 이용 시 해당 메뉴를 라운지에서 즐기는 것 또한 가능하다. 라운지 플러스 @더글라스 패키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24만 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다.

휴식과 함께 색다른 체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에너지를 충전해줄 다채로운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매주 금요일마다 더글라스 하우스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쿠킹 클래스 '쿡 앤 믹스(Cook & Mix)'에서는 워커힐의 셰프와 함께 다양한 요리를 직접 배워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인 '워키(WALKEE)'와 함께 더글라스 하우스를 둘러싼 아차산을 직접 거닐며 자연에 대해 배워보는 '해설이 있는 숲 체험'과 명상을 통해 안정감을 되찾는 '힐링 포레스트' 등으로 몸과 마음의 재충전이 가능하다.

더글라스 하우스 객실 패키지·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비롯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 대한 상세 문의·예약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