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과학기술포럼 27일 온라인 중계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과학기술정책연구원(STEPI)과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여성경제연구소는 제437회 과학기술정책포럼을 오는 27일 오후 2시에 온라인 생중계로 개최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포럼은 여성기업과 기업활동 및 기업가정신에 관심이 있는 유관기관, 부처 관계자, 관련 전문가 등이 참여해 여성 기업 활동 활성화 및 기업가정신을 고취하기 위한 정책과제를 모색하기 위해 열린다.

조황희 STEPI 원장의 개회사와 정윤숙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이사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김영환 연구위원(STEPI)이 ‘여성 기업가정신 특성과 여성창업 증진 방안’을, 송현옥 대표(다솜정보)는 ‘창업과 성장을 통한 여성기업 성공사례’에 대해 각각 발제한다.

송치웅 STEPI 부원장이 좌장을 맡아 진행되는 패널토론에는 김문선 겸임교수(한양대), 김미란 소장(한국여성기업가정신연구소), 김보례 연구위원(여성경제연구소), 이경규 사무관(중소벤처기업부), 이정희 대표(킥스타트인베스트먼트)가 여성의 기업활동에 대한 새로운 혁신패러다임을 구현하는 사회혁신의 현황과 과제를 점검하고 발전 방안을 논의한다.

이번 포럼은 온라인 생중계(유튜브에서 과학기술정책연구원 또는 여성경제연구소로 검색)로 진행된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