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다이어트 젤리 '뷰티핏' 출시 기념 50% 할인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송지효와 함께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가 다이어트 젤리 '뷰티핏(Beauty Fit)'(사진)을 출시,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뷰티핏은 1일 1포 섭취만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로 사용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뷰티핏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750mg과 효소분해공법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피쉬콜라겐 3000mg을 함유한 석류맛 젤리다. 부원료로 함유된 피쉬콜라겐은 생선 비늘에서 추출한 어린콜라겐으로, 일반 어류나 동물성 콜라겐보다 높은 흡수율을 보이는 저분자콜라겐이다.

뷰티핏은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해 바쁜 일상 속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평소 탄수화물 섭취가 많아 체지방 관리가 어려운 분들에게 적합하다. '3無' 철칙에 따라 착색료·감미료·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것도 뷰티핏의 장점이다.

소버스는 1일 1포 맛있는 다이어트 젤리 뷰티핏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국내 주요 백화점 내 소버스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뷰티핏 1개 구매 시 30%∙2개 구매 시 37%·3개 구매 시 50% 할인 등 구매 수량에 맞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버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핏은 다이어트를 결심했지만 바쁜 일상으로 포기하는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뷰티핏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