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스토리, '차박·홈캠핑' 위한 캠핑박스 66% 단독 특가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로맨틱 캐주얼의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쏨니아의 '로미스토리(Romistory)'가 '언택트'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자체제작 휘트니스 웨어 라인 '로믹스(ROMIX)'와 가구 브랜드 'U.F.O'의 캠핑박스와 컬래버레이션(협업) 이벤트(사진)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로믹스 X U.F.O 캠핑박스'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레저활동으로 차박&홈캠핑을 찾는 고객층을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착한 유통 가구 브랜드 U.F.O와 협업을 통해 U.F.O의 오픈도어 캠핑박스를 한정수량으로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로미스토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며 로믹스 포함 로미스토리 전 상품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정가 5만 원대 상당의 캠핑박스를 66% 할인된 1만 79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로믹스 X UFO캠핑박스는 일반 캠핑박스 제품과는 차별화된 친환경 에코보드의 상판, 가볍고 탄탄한 고급 친환경 PP소재로 높은 퀄리티를 선사해 더욱 특별하다.

또 캠핑, 힐링 트렌드를 반영해 온전한 나만의 공간에서 마음의 평온함을 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편안한 착용감에 중점을 둔 로믹스 겨울 휘트니스 웨어 신상품도 선보였다. 여유로운 핏의 아노락 원피스, 포근한 특양면 기모 소재의 따뜻한 맨투맨&팬츠 세트 아이템 등 감성적인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모두 갖췄다.

로미스토리 관계자는"여행이나 나들이가 어려운 요즘, 차박&홈캠핑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집에서도 캠핑에서도 편안하게 입기 좋은 로믹스, 활용만점 U.F.O 캠핑박스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감성캠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로미스토리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믹스의 겨울 신상품은 일부 오프라인 매장(홍대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의정부점, 구로점, 마리오아울렛점, 서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