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금융센터 퀸즈W 20일 오피스텔 청약

김마선 기자 msk@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국제금융센터 퀸즈W의 견본주택 모습. 20일 오피스텔 청약이 진행된다. (주)대성문 제공 국제금융센터 퀸즈W의 견본주택 모습. 20일 오피스텔 청약이 진행된다. (주)대성문 제공

(주)대성문이 짓는 ‘국제금융센터 퀸즈W’가 아파트 256세대에 이어 오피스텔 192실에 대한 청약을 20일 실시한다. 이달 초 진행한 아파트 청약은 평균 50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국제금융센터 퀸즈W’ 오피스텔은 프리미엄 스튜디오형인 29타입 96실, 투룸인 44타입 32실, 아파트 같은 주거형인 83타입 64실로 구성된다.

29타입은 문현금융단지와 서면 범일동 상권 종사자들을 주 대상으로 한다. ‘오피스+홈’의 콘셉트로 사무공간이 연출되는 월 시스템 데스크 세트와 드레스룸, 특화 화장실, 에어컨, 주방 대형 수납장, 전면 개방 거실창을 제공한다. 44타입은 신혼·은퇴 부부에게 적합하다. 전면으로 2개 실이 배치되고 드레스룸, 거실 선택형 유리월,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가 무상 제공된다.

83타입은 아파트와 같은 주거형 4-베이 타입으로 무상 제공 품목도 많다. 현관 에어브러시, 에어컨 4대, 거실 중문, 세탁기, 건조기, 하이브리드쿡탑, 식기세척기, 빌트인 김치냉장고가 해당한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된 욕실, 안방 드레스룸, 거실 팬트리장이 있다.

총 448세대 대단지 커뮤니티 시설까지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 오피스텔의 장점이다. 청약 접수는 대성문 홈페이지와 견본주택에서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06-1번지 마린시티에 있다.

김마선 기자 msk@


김마선 기자 msk@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