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이수진' 노출사진에 '현타' 온 딸

박정미 부산닷컴 기자 like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이수진' 노출사진에 '현타' 온 딸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 인스타그램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 인스타그램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유튜버 이수진이 지나친 노출 의상 때문에 딸 제나 양으로부터 차단을 당했다.

지난 7일 이수진 채널에는 '엄마 차단했어요..속옷사진보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이수진은 딸 제나 양과 함께 구독자들의 댓글을 보며 소통하는 Q&A 코너를 진행했다.

한 구독자가 '엄마가 노출하는 의상 입는 거 어떻게 생각하나'라고 질문하자 제나 양은 "인스타에 엄마가 올린 사진보고 기절할 뻔했다"고 답했다.

제나 양은 "엄마가 무슨 속옷만 입고, 이상한 자세를 취하면서 스티커를 붙여놓고. 속옷 입은 거를 올렸더라"라며 "그냥 할많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는 신조어)이다. 엄마 인스타 차단했다"고 말했다.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 유튜브 채널 캡처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 유튜브 채널 캡처

'수진님이 제나님 코디 보고 야하다고 하는 거 보면 웃기다'는 구독자 반응이 나오자 제나는 "그렇다 너무 모순이다. 그래서 더 벗고 다니려고 한다"고 동조했다.

이어 "어떤 기분인지 느끼게 해 드리려고 저도 그렇게 속옷 입고 인스타에 올릴 거다"라며 엄마를 자극했다.

올해 53세인 이수진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를 졸업하고 서울 강남에서 치과의원을 운영 중이다. 지난 2016년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출연해 엄청난 동안을 자랑하는 외모와 입담으로 주목받았다. 꼼꼼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그의 유튜브 채널에는 몸매 관리 꿀팁 등이 자주 올라오며 딸과 함께한 일상 브이로그도 인기다.

박정미 부산닷컴 기자 likepea@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김병준레다스흉부외과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