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도시어부2’ 촬영 끝…휴식기 갖고 시즌 3 준비

남유정 기자 honeybe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도시어부2, 1년 2개월여 만에 종영
“휴식기 가진 뒤 새 시즌 준비할 것”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가 촬영을 마치고 휴식기에 들어간다. 사진은 도시어부2 포스터. 채널A 제공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가 촬영을 마치고 휴식기에 들어간다. 사진은 도시어부2 포스터. 채널A 제공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시즌 2가 막을 내린다. 1년여 간 달려온 이 프로그램은 약간의 재정비 시간을 가진 뒤 새로운 시즌을 시작할 예정이다.

11일 방송가에 따르면 채널A 목요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는 최근 예정됐던 시즌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도시어부 측은 미리 촬영한 분량을 방송한 뒤 2~3개월여 간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다.

낚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도시어부2’는 평균 시청률 3~4%를 유지하는 등 시청자 팬층이 두터운 방송이다. 지난달에는 최고 시청률 5%를 기록하기도 했다. 채널A 효자 프로그램의 휴방 소식이 전해지자 일각에선 코로나19 여파로 제작을 중단하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되기도 했다. 하지만 채널A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촬영을 중단하는 건 아니다”며 “도시어부 팀은 새 시즌을 시작하기 전 재정비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7년 9월 첫 방송을 시작한 ‘도시어부’는 2019년 시즌 1을 마무리하고 시즌 2를 시작했다. 이번 결정으로 시즌 2는 1년 2개월여 만에 막을 내리게 됐다. 이 방송은 연예계 대표 낚시꾼들이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덕화, 이경규, 지상렬, 김준현, 이수근 등이 출연했다.

남유정 기자 honeybee@busan.com


남유정 기자 honeybe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