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아이앱 스튜디오와 협업 컬렉션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국내 인기 아트 크루 브랜드 아이앱 스튜디오와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사진)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아이앱 스튜디오의 첫 테크 액세서리로 더욱 기대되는 케이스티파이 x 아이앱 스튜디오 캡슐 컬렉션은 두 차례에 걸쳐 각 1월 22일과 1월 25일 오후 6시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구매 소식은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x 아이앱 스튜디오 컬렉션은 아이앱 스튜디오의 티셔츠와 후디 등 인기 의류 디자인을 주요 영감의 원천으로 삼았으며 상징적인 로고 디테일과 감각적인 컬러 구성이 특징이다. 아이앱 스튜디오는 아트 단체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유명한 한국 아티스트들을 위한 비주얼 디렉팅과 특정 예술 분야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창작활동을 지원하며 시작됐다. 이후 의류 사업을 통해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확장했으며 케이스티파이는 이러한 독창성을 조명해 의류 컬렉션의 디자인을 테크 액세서리에 접목시켰다.

케이스티파이가 독점으로 선보이는 아이앱 스튜디오 최초의 테크 액세서리 디자인 중 일부는 시그니처 의류 택 케이스를 색다르게 해석해 담아냈다.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가능한 의류 택 케이스는 오직 케이스티파이 x 아이앱 스튜디오 컬렉션을 통해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색적인 시그니처 브랜딩·로고 플레이 디자인도 함께 출시된다.

스마트폰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 슬링백, 무선 충전 패드로 구성된 컬렉션은 애플의 최신 아이폰12 시리즈부터 이전 모델·삼성 갤럭시 S20부터 S21(일부)까지 지원된다. 가격은 미화 35달러부터 60달러에 전 세계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 x 아이앱 스튜디오 컬렉션은 1월 29일 케이스티파이 웹사이트를 통해 공식 발매된다. 케이스티파이에 대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소식과 제품·판매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