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대명 스마트라이프' 블로그 이벤트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오는 21일까지 대표 제휴상품인 '대명 스마트라이프'의 공식 블로그에서 초성퀴즈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삼성전자 가전제품 구매 시 최대 200만 원을 지원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상조 등을 선택해 가입한 뒤 골프, 웨딩, 유아교육 등 총 9가지 서비스로 선택의 폭을 넓혀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만기 시 납입금을 전액 돌려받을 수도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대명아임레디는 지난달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정보를 전하기 위해 대명 스마트라이프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했다. 상품 가입 시 혜택을 비롯해 최근 각광받는 가전제품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초성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 삼성전자, 삼성카드의 제휴상품으로 삼성디지털프라자·삼성전자 매장(홈플러스, AK백화점 등)에서 최대 200만 원의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 이름은?'이라는 퀴즈에 정답을 맞히면 된다.

상품에 가입하지 않아도 대명 스마트라이프 블로그의 이웃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이웃맺기를 신청한 당일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블로그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노호텔&리조트 객실초청권(3명)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대명 스마트라이프 블로그에 발표될 예정이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고객분들과 보다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대표상품인 대명 스마트라이프의 공식 블로그를 지난달 열게 됐다"며 "블로그를 활용한 소통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명 스마트라이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대명 스마트라이프 초성퀴즈'를 검색하면 이벤트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