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2021년 상반기 소상공인 워킹스루 판매점 행사 참여 소상공인 모집

이상윤 선임기자 nurum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김해시가 코로나19로 인한 지역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지난 해 두 차례에 걸쳐 개최한 소상공인 워킹스루 판매점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에도 상·하반기로 나누어 행사를 마련한다.

이번 소상공인 소비촉진 행사는 다음달 1일과 2일 이틀간 신세계백화점 광장에서 열린다.

시는 코로나19로 힘겨운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소비자 동선 1m 이상 유지, 마스크 착용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한 방향으로 걸어가며 물건을 구입하는 워킹스루 형태의 판매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김해시에 사업장을 둔 소상공인은 누구나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19일까지 소상공인연합회 이메일 또는 팩스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양대복 시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착한 가격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며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하는 착한 마음으로 행사를 찾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성곤 시장은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고, 거리두기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에게도 즐거운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며 “행사를 진행하는 시와 소상공인연합회는 물론 참여하는 모든 시민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상윤 선임기자 nurumi@busan.com


이상윤 선임기자 nurum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