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리즈전 라인업 공개… 토레스-제수스-스털링 출격

조경건 부산닷컴 기자 pressjkk@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맨시티의 리즈전 선발 명단. 맨체스터 시티 공식 SNS 제공 맨시티의 리즈전 선발 명단. 맨체스터 시티 공식 SNS 제공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우승이 유력한 맨체스터 시티가 리즈 유나이티드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맨시티는 10일(한국시간) 오후 8시 30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020-21시즌 EPL 31라운드로 맞붙는다.

펩 과르디올라의 맨시티는 제수스, 스털링, 페란 토레스, 베르나르두 실바, 진첸코, 페르난지뉴, 멘디, 나단 아케, 존 스톤스, 칸셀루, 에데르송이 선발로 나선다.

카일 워커, 귄도안, 케빈 데 브라위너, 마레즈, 필 포덴, 로드리 등은 벤치에서 출발하며, 올 시즌을 끝으로 팀과 작별하는 아구에로는 명단에서 제외됐다.

맨시티는 이번 시즌 현재까지 23승 5무 3패로 승점 74를 쌓아 2위 맨유와의 격차를 14점까지 벌린 상태다.

주중 도르트문트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 등을 포함해 최근 공식경기에서는 6연승을 달리고 있다.

승격팀 리즈 유나이티드는 13승 3무 14패로 승점 42를 얻어 리그 11위에 자리하고 있다. 10위 아스날과는 승점이 동일하지만 골 득실에서 밀렸다.

최근 리즈는 지난달 첼시전 무승부 이후 풀럼과 셰필드를 상대로 승리해 흐름이 나쁘지 않은 상태다.

공격적인 축구를 선보이는 비엘사 감독이 파죽지세의 맨시티를 상대로 어떤 경기를 펼칠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맨시티와 리즈의 경기는 10일 오후 8시 30분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온(SPOTV ON) 등에서 생중계한다.

조경건 부산닷컴 기자 pressjkk@busan.com


조경건 부산닷컴 기자 pressjkk@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