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몰,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현대홈쇼핑 방송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쇼핑, 로드몰이 28일 오후 5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사진)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로드몰은 지난 4월 1일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현대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목표 매출을 달성하는 판매 기록을 세웠다. 이에 이번 2차 방송은 소비자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편성됐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은 한끼 식단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시락 5종 모두 칼로리를 299kcal 미만으로 설계했다. 식단 관리 중 놓치기 쉬운 비타민, 철분, 엽산 등의 영양소는 챙기고 열량 부담은 낮췄다. 도시락 한 팩당 평균 나트륨도 468mg 미만으로 낮췄다. 굽네에서 만든 닭가슴살 반찬을 담아 최대 24g의 단백질을 채웠다. 5가지 채소와 함께 닭가슴살과 잘 어울리는 굽네만의 특제 소스를 사용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란 체중 감량, 혹은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수 영양소를 조절한 제품이다.

이날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5종 제품 구성은 2가지다. 총 15팩으로 구성돼 3주 식단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와 총 20팩으로 구성돼 4주 식단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 제품이다. 꼼꼼한 건강 관리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슈퍼모델 출신 엔터테이너 현영이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서도 쇼핑 라이브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또 로드몰은 배우 안보현을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전속 모델로 재계약했다. 로드몰 관계자는 안보현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상면 로드몰 대표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 1차 론칭 방송이 성황리에 종료돼 더 많은 소비자가 로드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가벼운 한끼를 선사할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과 함께 균형 잡힌 식단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