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소상공인협동조합 제품 할인판매…‘입짧은 햇님’ 진행 라이브커머스도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유명 크리에이터 ‘입짧은 햇님’이 참여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판매될 로제 닭갈비. 중기부 제공 유명 크리에이터 ‘입짧은 햇님’이 참여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판매될 로제 닭갈비. 중기부 제공

중소벤처기업부는 ‘제3회 대한민국 사회적경제 박람회(7월 2일~4일)’를 기념하기 위해 소상공인협동조합 제품 할인판매 행사인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를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판로를 개척하고 소비 촉진을 위해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기간 중 개최해 소비 진작 효과를 배가시키겠다는 의도로 기획됐다.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에서 100여개 소상공인협동조합 우수제품 기획전으로 진행되는데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기간 동안에는 기존 10% 할인을 최대 25%까지 할인한다. 알고니탕 등 밀키트 32종, 반건조 민물 장어, 완도활전복 등 100개 제품이 대상이다.

오는 29일(오후 10시)에는 유튜브 구독자 170만명을 보유한 유명 크리에이터 ‘입짧은 햇님’이 참여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방송에서는 ‘입짧은햇님’이 로제닭갈비, 쭈꾸미볶음 등 소상공인협동조합의 3개 제품을 직접 먹어보면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3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상품별 생생한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3명)을 통해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은 위메프 누리집과 앱에서 ‘어디까지 팔아봤니’를 검색하거나 ‘입짧은 햇님’ 유투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과 동행세일 기간 종료 후에도 위메프의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를 통해 소상공인 협동조합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계속 만나 볼 수 있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