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농심, 새우깡 50주년 굿즈 출시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농심은 'MZ세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BIND)'와 손잡고 새우깡을 콘셉트로 만든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등 다양한 생활용품은 물론 캠핑체어, 보냉백 등 가을 맞이 캠핑용품도 함께 선보였다. 농심은 제품의 디자인 요소를 제공했으며, 편집숍 바인드(BIND)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새우깡과 함께 안성탕면, 너구리, 포테토칩, 깡 시리즈 등 대표 제품을 재해석한 '바인드 X 농심 캠핑마켓'도 진행된다. 마하그리드, 비바스튜디오, 클로티, 척 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이 농심 제품과 짝을 이뤄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과 굿즈를 선보인다.


△스코브 안데르센은 미국의 대표적인 육상선수인 저스틴 가틀린과 컬래버레이션(협업)한 스페셜 에디션 '1815 저스틴 가틀린'을 오는 10월 3일 선보인다. 저스틴 가틀린은 총 5개의 올림픽 메달과 12개의 세계 선수권 메달을 획득한 세계적인 육상 선수로 수많은 이들에게 도전 정신과 희망, 인내의 상징적인 존재로 기억되고 있다. 1815 저스틴 가틀린은 스코브 안데르센의 인기 모델인 1815 크로노그래프 블루 터틀에 저스틴 가틀린의 선수 생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디테일을 타임피스 곳곳에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시계 다이얼의 12시와 2시 마커 사이에 10분의 1초로 분할된 눈금은 저스틴이 육상 100m 단거리 종목에서 세운 9.74초 기록을 의미한다. 스크류 케이스백이 적용된 시계 뒷면에는 그의 이니셜인 'JG'가 블루 에나멜로 장식돼 있고, 이 두 철자의 가운데에는 저스틴의 실제 트랙수트 한 조각이 삽입돼 특별함을 더한다. 트랙 러닝과 평상 시 착용에도 용이하도록 제작된 1815 저스틴 가틀린은 딥블루 격자무늬 다이얼과 반사방지 코팅된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 41mm 케이스 직경, 11mm 두께, 생활방수 기능이 적용됐다. 블루 허니콤 나토 스트랩이 기본 장착돼 있다. 스틸 케이스와 골드 케이스의 2종으로 출시된다. 1종 구매 시 레드와 오렌지 허니콤 나토 스트랩이 무료로 증정되며, 2종 모두 구매 시 스트랩 4개와 3구 고급 가죽케이스가 증정된다. 이번 에디션은 10월 3일 오전 9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며, 선구매 알림을 등록할 경우 1시간 전인 오전 8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535 밀레니얼 세대 여성을 타깃으로 편안한 일상을 지향하는 고가성비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kotelo)를 오는 10월 5일 론칭하고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한다. 코텔로는 '작은 집'을 뜻하는 핀란드어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몸을 감싸는 안락함을 의미한다. 온오프 타임, 홈·오피스의 경계 없이 다양한 TPO에서 활용하도록 범용성 높은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 좋은 품질에 중점을 뒀다. 주로 상·하의 세트 상품을 선보여 스타일링의 피로도를 줄이고 손쉽게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룩을 완성하도록 했다. 베이직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슬릿, 셔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으며 크림, 옐로우 등 따스한 컬러를 통해 소프트 페미닌 감성을 강조했다. 내달 5일부터 SSF샵을 중심으로 패션 플랫폼 W컨셉 등 온라인 채널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한다.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이 여가시간에 즐겨 찾는 장소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시즌별로 운영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론칭을 기념해 내달 5일부터 13일까지 SSF샵에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곡물간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백미, 현미, 밤, 흑미, 콩가루, 서리태, 보리 등 우리 곡물로 만든 아이배냇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산 8가지 곡물을 사용해 기름에 튀기지 않고 만든 웰빙 영양간식 '곡물친구', '칼슘하이롤' △국내산 통밀, 보리, 현미, 건대추를 사용해 전통적인 뻥튀기 방식에 사용되는 단순 팽압공정을 활용해 만든 영양간식 '곡물조아퐁' △국산 유기농 백미와 가바쌀로 만든 건강 간식 '바사삭 순쌀칩' △공주산 밤을 사용한 자연 그대로의 원물 간식 '공주맛밤' △달콤하고 쫀득쫀득한 전통 영양 간식 '영양약밥' 등이다. 다양한 곡물이 배합된 과자들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고소하고 구수한 맛으로 아이의 입맛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포만감도 높인다. 트랜스지방 걱정 없이 풍부한 영양 섭취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기획전의 일환으로 27일과 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초강秋 곡물간식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아이배냇 곡물간식과 음료 제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각 제품은 선착순 50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으며 특가 대상 제품을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저지우유'를 추가로 받는다.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굴리굴리'와 협업한 '바디 케어 3종 10주년 한정판'을 출시했다. 더마비는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 보습과학을 기반으로 강력한 보습력과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해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생활보습 브랜드다. 이번 한정판은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력으로 48시간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주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을 비롯해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워시' 3종으로 선보인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 작업에는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굴리굴리 프렌즈가 참여했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순수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캐릭터들을 더마비 제품 패키지에 삽입해 '생활보습'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친근감을 더했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기존대비 커진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돼 가을, 겨울 보습 시즌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가용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마비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제과가 '설레임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이는 국내 빙과류에서 '일반 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적용한 첫 사례다. 일반 식품 기능성 표시제는 기능성 표시 기준을 충족하고 과학적 근거가 충분하면 일반 식품에도 기능성을 표기할 수 있는 제도로 작년 12월 말 실시됐다. 설레임 프로바이오틱스는 최근 코로나19 여파 속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장건강과 면역력 저하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건강기능 소재인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를 사용한 제품이다. 제품 1개(160mL)에 성인 일일 권장섭취량에 해당하는 유산균 1억 CFU(colony forming unit, 미생물 집락수)가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은 요거트 맛을 적용, 남녀노소에게 누구에게나 익숙한 맛을 살렸으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1000원이다. 이번 제품은 롯데제과의 건강 지향 프로젝트 '비욘드 스위트'의 일환이다. '맛에 건강을 더하다'라는 아이덴티티를 내세우며 제품의 맛뿐 아니라 건강도 함께 추구하고자 하는 콘셉트를 담은 건강 지향 프로젝트다. 비욘드 스위트 제품으로 올 5월 '목캔디 프로폴리스 허브진저'와 '드림카카오 56 비타민 E'를 출시한 바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비욘드 스위트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기능성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 롯데제과의 건강 지향 프로젝트에 대한 인지도를 점차 높일 계획이다.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가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를 출시한다. 물통은 믿을 수 있는 포스코304 소재로 제작돼 세균 걱정은 덜고, 세척은 더욱 간편하다. 물에 닿는 부품은 BPA FREE 인증을 받은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식기세척기와 열탕 소독으로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LightCel UV+LED' 기술을 장착해 인체에 유해하지 않고 안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물을 살균한다. 국제인증기관 인터텍 시험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살모넬라균 등 유해세균을 99.999% 감소시킨다. 'SAFE Warm Mist' 기능은 물을 50~60도 저온 가열 후 안전하게 식혀서 토출한다.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보습이 필요하거나 차가운 공기가 걱정되는 아기방에서 보다 안전하고 풍부하게 공간을 가습한다. 장착된 4.0L 대용량 물통은 하루 한 번 물 보충으로 최대 64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부드러운 라운드 디자인으로 설계돼 어떠한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룬다. 이동이 편리한 이지그립 손잡이, 편리한 상부 급수, 물 부족 자동 꺼짐 기능 등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제품 등록 시 구매일로부터 2년 무상품질보증을 제공한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