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롯데칠성, '아이시스8.0 ECO' 300mL 출시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롯데칠성음료가 친환경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인한 무라벨생수 인기에 힘입어 '아이시스8.0 ECO' 300mL 소용량 제품을 출시하고 묶음용 포장재에 재생 원료를 섞은 친환경 포장으로 환경 경영에 속도를 낸다. 이 제품은 기존 생수 뚜껑에 높이와 무게를 30% 이상 줄인 숏캡(Short Cap)이 적용돼 친환경성과 휴대성이 향상됐다. 페트병 몸체 상단에 '아이시스'가 점자로 새겨져 시각장애인의 정보 접근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출시에 맞춰 묶음 포장재에 폐플라스틱에서 재활용된 재생 폴리에틸렌을 약 20% 섞은 환경친화적 포장재를 적용한다. 기존 포장재와 유사한 '물성'을 가진 친환경 포장재는 1.5L 묶음 제품에도 도입하고 향후 500mL, 2L 제품에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BYC가 밤낮으로 낮은 기온이 계속되면서 가을철에 입기 좋은 기능성 홈웨어 '2021 보디히트'를 출시한다. 올해 제품군을 확대해 보온기능이 뛰어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가벼운 외출 시에도 입을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지 웨어가 새롭게 추가됐다. 라운지 웨어는 겨울철 내외면 2중직 원단으로 따뜻한 공기를 오래 머무르게 해 보온력이 뛰어나고, 세탁 후에도 수축이 안정되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안감은 기모를 사용해 부드러우며 소매를 시보리 처리해 찬 기운을 막아 체감온도를 높였다. 편안한 이지핏의 맨투맨과 조거팬츠를 셋업한 남녀공용 세트 제품을 구성해 이지웨어나 홈트(홈트레이닝)룩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집에서는 티셔츠로 외출시에는 겉옷에 받쳐 입거나 내의로 입을 수 있도록 아웃웨어 스타일을 강화했다. 티셔츠나 레깅스 스타일의 제품은 실내외 겸용으로 활용도가 높다. 상의는 크루넥 반팔 혹은 긴팔티로 두께를 최소화하여 가볍고 깔끔하게 처리했다. 하의는 조임을 최소화한 봉제방식의 탄력 밴딩으로 몸에 붙지 않아 편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생활가전 제조·유통 전문 법인 주식회사 조아스가 합리적인 가격에 스마트한 기능까지 갖춘 전기면도기 JS-5880을 출시했다. 날과 망의 듀얼 절삭이 가능한 3중날 왕복식 전기면도기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면도할 수 있다. 날을 움직이게 하는 모터 속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두께의 수염은 물론 적고 가는 수염에서 굵고 많은 수염까지 사용자 수염 성향에 맞춘 면도가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버튼 잠금 기능이 있어 여행 또는 출장 중에 제품이 오작동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제품 세척이 필요한 경우 청소 알림 기능으로위생적인 관리 또한 가능하다. 배터리 잔량, 모터 속도, 충전 알림 등 제품의 상태를 표시하는 LCD창이 있어 사용자 편의성 또한 한층 높였다. 생활방수가 가능해 쉐이빙젤 등과 함께 부드럽게 면도하는 것이 가능하며 청소가 필요할때는 면도기 망을 분리해 편리하게 물로 씻을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의 가격은 3만 원대로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90분 충전에 80분 사용이 가능하다.



△세계 판매 1위 민감성케어 치약 브랜드 '센소다인'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해 새 얼굴로 변신한다. 시원하고 모던한 브랜드 로고를 필두로 5종 제품 패키지도 전면 새롭게 단장한다. 새 브랜드 로고는 민감성 치아(Sensitive teeth)의 'S'를 형상화해 날렵한 느낌을 추구하고, 긍정적인 밝은 에너지와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다이나믹 블루 컬러로 디자인됐다. '민감한 내 치아에 꼭 맞는 솔루션'이라는 메시지도 담았다. 시판 중인 센소다인 멀티케어, 후레쉬, 오리지날 3개 제품에 선 적용돼 출시했 센소다인 화이트와 딥클린도 연말까지 변경될 예정이다. 센소다인(멀티케어, 후레쉬, 딥클린, 화이트)은 민감성 치아의 시린 증상 개선에 효과적인 질산칼륨(KNO3)을 함유하고 있다. 평소 양치질만으로도 신경자극 감소효과를 통한 시린 증상 예방·완화가 가능하고, 하루 두 번 꾸준한 양치질로 2주 후 시림 증상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주간 전국 롯데마트에서 센소다인 치약과 칫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녹즙은 유기농 케일을 포함한 7가지 다채로운 색상의 채소와 과일을 넣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녹즙 '채소습관'을 출시했다. 매일 아침 한 끼를 채식으로 가볍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이다. 채식을 시작해보고 싶지만 식단을 꾸준히 유지할 자신이 없거나, 간헐적으로 채식을 실천하고 있는 플렉시테리언(Flexitarian)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신선한 케일즙 20%를 포함한 7가지 무지개색의 다양한 채소와 과일을 담아 생기 있는 하루를 돕는다. 케일은 국내산 유기농으로 엄선했고 비트, 오렌지, 망고, 빌베리, 포도, 보라당근 등을 더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신선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채소와 과일의 최적의 조합으로 녹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원재료 외에는 착색료, 식품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가격은 한 병에 1450원(130mL)이며, 주 5회 20일 정기 배송 구독 시 월 2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또는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이 프리미엄 레스토랑 간편식(RMR) '고기 반달군만두'를 출시한다. 타 제품에 비해 돼지고기 함량이 높고 향신료 대신 고급 자연 원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하고 육질이 우수한 국내산 생 돼지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사용해 만두 소를 강화했다. 매장에 없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간편식에 최적화된 독자적인 메뉴를 연구·개발해 출시했다. 매장 고유의 맛은 그대로 가져오되, 가정에서 요리했을 때도 풍부한 육즙과 살아 있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제조공정을 차별화해 고급스러운 맛을 담아냈다. 현대백화점의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마켓컬리, 카카오메이커스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bhc치킨이 'MZ세대' 취향의 신메뉴 '로젤킹'을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튀김옷을 얇게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새롭게 개발한 특제소스인 로제 소스를 듬뿍 담아내 자극적이지 않고 크림과 치즈의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콤달콤한 젤리를 토핑해 색다른 맛과 재미도 함께 선사한다. bhc치킨이 개발한 로제 소스는 일반적인 로제 소스와 달리 크림과 크림치즈에 하바네로 시즈닝과 치폴레 소스를 황금비율로 조합해 특유의 풍미와 약간의 매콤함으로 느끼하지 않고 질리지 않는 맛을 선사한다. 함께 제공되는 큐브 모양의 블루베리 맛과 딸기 맛 젤리는 새콤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으로 치킨과 함께 새로운 단짠의 맛을 제공한다.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 등 2가지로 출시됐다. 향후 부분육 메뉴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샘표가 누구나 맛있는 부대찌개를 만들 수 있는 '한우 사골 부대찌개 양념'을 출시했다. '순두부', '매운탕' 등 샘표 찌개양념이 전문점 못지않은 맛과 간편함으로 인기를 끌자 한우 사골육수로 만든 부대찌개 양념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신제품은 제대로 우려낸 한우 사골육수에 다진 마늘과 양파, 고춧가루를 넣어 진한 풍미와 감칠맛이 특징이다. 햄, 소시지, 대파 등 원하는 재료만 준비하면 별도의 양념 없이도 얼큰한 부대찌개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치즈나 라면사리 등을 넣으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패키지에 물 붓는 선이 표기돼 있어 집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샘표 찌개양념 제품은 새미네마켓, 쿠팡,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몰과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163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유기농 성분의 저자극 토너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240mL 용량을 선보인다. 기존 475mL 대용량에서 휴대성을 높인 리뉴얼이다. 미국 농무부(USDA) 식품 기준에 준하는 유기농 성분이 99.6% 함유돼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세안 후 건조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을 선사하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토너다. 유기농 호호바 오일과 햄프씨드 오일의 풍부한 오메가 지방산과 비타민이 피부 장벽을 지켜주며 유기농 글리세린·꿀·로즈워터가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보습을 채운다. 유기농 위치하젤 함유로 피지 컨트롤과 모공 수렴에도 도움을 줘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준다. 은은한 장미 향의 '로즈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는 '라벤더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대비 로즈워터 함량이 두 배 높아 더욱 촉촉한 보습을 전하며 유기농 아보카도 오일 함유로 수분과 영양을 함께 채운다.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의 유기농 라벤더 오일을 담은 라벤더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는 피부 진정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차분한 허브 향으로 편안한 릴렉싱을 돕는다.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240mL 2종(로즈·라벤더) 모두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홈페이지 회원에게는 15% 추가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기간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콜만(Corman)의 유기농 100% 순면 화장솜을 증정한다.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는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과 함께 골퍼에게 꼭 필요한 라운딩 필수템만을 담은 '골프 클린샷 세트'를 출시했다. 정확한 에이밍, 강력한 비거리는 물론 골프장에서의 피부케어까지 포기할 수 없는 골퍼들을 위한 골프공 에디션 기획세트로 따가운 가을볕에 잔뜩 덧바른 자외선 차단제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선크림 클렌저 '그린 클린 14days kit' 2개와 MZ세대 영 골퍼들의 취향을 저격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볼빅 골프공' 3구로 구성됐다. 구성품 중 일명 골프왕 이현이 클렌저로 알려진 그린 클린 14days kit는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의 휴대용 버전으로 골프장에서 자주 덧바르는 자외선 차단제와 미세먼지를 99%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준다. 진한 색조 메이크업까지 올인원 클렌징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색상의 '볼빅 솔리체 옐로우'는 정확한 티샷과 강력한 비거리, 부드러운 타구감이 필요한 골프 마니아들은 물론 이제 막 골프에 입문한 골린이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파머시 공식 브랜드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헬로카봇 시즌11'의 주역인 쌈바 카봇 완구 4종(맥스도저, 저스포스, 레드와일러, 나이트호퍼)을 출시했다. 지난달 개봉한 TV 애니메이션에서 춤꾼·만능 해결사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이들 4종은 각각 동물 파트너를 데리고 다니며 교차 합체를 통해 최대 16가지 변형을 만들어 낸다. 어린이들의 상상을 뛰어넘는 다양함이다. 쌈바 카봇들은 기본적으로 두 대의 카봇이 한 조를 이룬다. 예를 들어 불도저처럼 밀어 부치는 성격을 가진 '맥스도저'와 장난을 좋아하는 고릴라 카봇인 '맥스릴라'가 한 개의 조이며, 위기의 순간 서로가 필요한 영혼의 콤비다. 맥스도저와 맥스릴라가 합체하면 '맥스도저 쌈바모드'로 거듭난다.맥스도저 쌈바모드는 불도저 형태의 '맥스도저 도저모드'로도 변신할 수 있다. 맥스도저, 저스포스, 레드와일러, 나이트호퍼는 각각 어느 누구와도 '쌈바체인지(교차 합체)'가 가능하다. 최대 16가지의 즐겁고 신나는 쌈바 카봇이 개성 넘치는 모습을 뽐낸다.


△롯데제과 나뚜루가 비건 아이스크림 신제품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를 선보였다. 순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건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부드러운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다크 초콜릿 코팅이 한 번 더 둘러싸여 있어 진한 초콜릿 맛과 함께 서로 다른 식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아몬드가 겉면에 알알이 박혀 있어 초콜릿의 달콤한 맛에 고소한 풍미를 더 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풍미를 제공한다. 나뚜루의 비건 아이스크림은 '캐슈 바닐라'와 '퓨어 코코넛' 등 파인트 2종과 함께 새로운 제형인 바 형태를 추가하며 3종의 제품으로 운영된다. 1년여의 오랜 연구 기간 끝에 개발된 제품으로 한국비건인증원의 까다로운 동물성 DNA 검사를 통과, 캐슈 바닐라 제품으로 비건 인증을 국내 최초로 획득했다. 우유나 계란 대신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밀크와 캐슈넛 페이스트 등을 사용해 일반 아이스크림과 같은 식감과 맛을 구현했다.


△유니클로가 오는 15일 화이트 마운티니어링과 함께 뉴노멀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의 일상을 위한 '2021 F/W 유니클로 &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2006년 디자이너 요스케 아이자와가 설립한 브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은 '옷을 입는 필드는 모두 아웃도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을 선보인다. '가족 모두를 위한 옷'을 주제로 유니클로와 처음 협업한 이번 컬렉션은 모두의 일상에서 다채롭게 활용될 수 있는 고품격 라이프웨어를 제안한다. 유니클로의 뛰어난 소재와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의 모던한 디자인이 만나 보다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라인업이 탄생했다.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릴렉스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했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날씨나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는 보온성까지 갖춰 실용성이 뛰어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스킨케어 브랜드 위네이지가 환절기 시즌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고농축 영양 보습을 선사해 줄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크림'을 출시했다. 로얄젤리추출물, 꿀추출물(감로꿀), 꽃가루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보습 성분인 '로얄젤리 감로꿀 콤플렉스'를 50% 고농축 함유해 꿀처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크림과 밤 사이의 쫀득한 꿀타래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며 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과 영양을 꽉 잡아줘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양질의 영양분을 가득 품은 캐비아와 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함유된 위네이지 콤플렉스가 더해져 환절기 푸석하게 힘을 잃은 피부에 깊고 탄탄한 영양감을 부여한다. '코리아나 몰'과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호텔의 레스토랑 & 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알찬 호캉스를 위한 가을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식음료 40만 원 바우처 구매 시 스탠다드(킹·트윈) 객실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패키지다. 지중해식 요리에 와인 페어링 메뉴가 대표적인 레스토랑 '클레오'를 비롯해 남산뷰가 한눈에 보이는 서울의 아이코닉한 루프탑 바 '프리빌리지 바', 감각적인 애프터눈 티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카페 & 바 블라인드 스팟, 그리고 객실 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한 룸서비스 메뉴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