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8.60 라이트 출시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테팔이 강력한 흡입력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8.60 라이트 3종을 출시했다. 2개의 모터가 장착된 이 제품은 분당 4만 6000번 고속 회전하는 메인 모터가 강력한 흡입력을 생성하고, 흡입구의 소프트 롤러를 작동 시키는 모터가 분당 8500번 회전하며 보다 깨끗하고 완벽하게 바닥의 먼지를 제거한다. 흡입된 큰 먼지를 필터링해주는 먼지 분리기 속에 공기청정 필터가 추가로 탑재돼 미세먼지까지 정화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준다. 먼지통, 먼지 분리기, 공기청정 필터는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본체와 분리할 수 있으며, 구성품 모두 물 세척이 가능해 깨끗한 유지·관리가 가능하다. 핸디형 1.45kg, 스틱형 2.58kg의 경량으로 누구나 손목에 무리 없이 편안하게 청소할 수 있다. 두 가지 종류의 일체형 솔 브러시로 별도의 액세서리 변경 없이 소프트 롤러 헤드만 분리하면 천장 틈새와 같은 높은 위치의 먼지 제거가 가능하고, 길이 연장 봉을 제거하면 핸디형으로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핸디형, 일반모드 기준 최장 45분 연속 사용 가능한 22.2V 리튬이온 배터리로 넓은 공간에서도 끊김 없이 오랫동안 편안하게 청소할 수 있고, 분리형 배터리로 배터리 교체도 편리하다. 블랙&골드(모델명: TY9676KO), 실버&그레이(모델명: TY9634KO), 실버&블루(모델명: TY9635KO) 총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구내식당 테이크아웃 코너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포장용기와 커트러리(수저, 포크, 나이프 등)를 친환경 소재로 교체한다. 테이크아웃 제품 판매량이 높은 주요 대규모 구내식당에 우선 적용하며,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기존 플라스틱 뚜껑을 사용했던 샐러드 제품과 면·밥 도시락 플라스틱 용기를 친환경 펄프 용기로 교체한다. 새로 도입한 펄프 용기는 폴리에틸렌(PE) 코팅을 하지 않아 분리수거가 쉽고 재활용이 가능하다. 사탕수수 등에서 추출한 자연친화 원료로 만들어 사용 후 폐기하면 자연 분해된다. 테이크아웃 메뉴에 제공되는 커트러리 역시 PLA(생분해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된 제품을 사용한다. 매장 내 취식 고객을 위한 다회용기 사용, 사내 카페 텀블러 사용하기 캠페인 등 친환경 활동을 적극 전개해 '플라스틱 사용 제로'를 달성하겠다는 방침이다. 앞서 아워홈은 전국 구내식당에 친환경 비닐봉투를 도입한 바 있다. 환경부에서 인증 받은 생분해성 소재(EL724)로 제작된 친환경 봉투로, 소각 시에도 유해물질을 생성하지 않는다. 식단을 통한 친환경 활동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온실가스 방출의 주요 원인인 육류 중심 소비를 줄이기 위한 '미트프리데이', 조리과정에서 폐유 발생을 줄인 '오일프리데이', 식자재 운송과정에서 탄소 배출량을 줄인 '로컬푸드데이' 등을 콘셉트로 식단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P&G의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앤숄더가 환절기 건강한 모발과 깨끗한 두피 관리를 위한 '루트 스트렝스 샴푸'를 출시한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생강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의 건강 관리에 초점을 둔 프리미엄 샴푸다. 헤드앤숄더의 핵심 기능인 비듬 완화·두피 케어 기능을 통해 비듬, 가려움, 냄새 등 3대 두피 고민을 해결할 뿐 아니라 생강 추출물이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가늘고 끊어지는 모발 개선과 건강한 두피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풍성한 거품이 환절기의 차갑고 건조한 공기로 인해 증가하는 각질을 두피의 미세한 구석까지 깨끗하게 씻어내 모근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재 쿠팡에서 정상가 대비 약 19% 할인된 금액으로 오는 31일까지 기간 한정 구매 가능하며, 오는 11월부터는 네이버쇼핑 헤드앤숄더 공식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코브 안데르센은 자사 브랜드 최초의 쿼츠 GMT(투타임존) 시계인 '1982 GMT 월드 트래블러'를 오는 31일 선보인다. 간결하고 모던한 북유럽 디자인에 스위스의 안정적인 무브먼트인 론다 사의 쿼츠 515-24H를 사용한 제품이다. 2개의 컬러로 분리된 베젤과 애로우 핸즈를 통해 2개의 다른 시간대를 동시에 보여주는 GMT 기능이 적용됐다. 기존의 블랙과 레드, 블루 톤의 GMT 시계들과 차별화된 톤 다운된 얼스(earth)톤 색감은 차분하고도 빈티지하며 우아하고도 간결한 스코브 안데르센만의 디자인 기조를 전달한다. 41mm 사이즈의 라운드 쉐이프와 긁힘 걱정이 없는 반사 방지 코팅된 돔형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 클래식한 5링크 쥬빌레 브레이슬릿이 기본으로 장착돼 빈티지하고도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전달한다. 스틸 다크 블루·오프 화이트와 스틸 웜그레이·쿨그레이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두 모델 모두 폴리싱된 알루미늄을 소재로한 60 클릭의 양방향 베젤을 채택했고 골드톤의 핸즈와 도트 인덱스를 적용했다. 1종 구매 시 20%할인과 무료 스트랩 1종이 증정되며 2종 구매 시 30% 할인과 무료 스트랩 2종이 제공된다. 한국 시간으로 오는 31일 오후 8시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며, 선구매 알림을 등록할 경우 한 시간 전인 오후 7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출시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덴마크의 국민 배우이자, 유명 미드의 주요 배역을 맡아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필립 애스백(Pilou Asbaek)을 발탁했다.


△GS25는 국화, 산수유, 매화 등 20가지 생화를 넣은 전통 소주 '꽃빛서리'와 전북 무주의 머루로 만든 '밤빛머루'에 이어, 오는 28일 세 번째 전통 소주 시리즈로 '셀렘소주'를 선보인다. 경북 의성 사과를 선별해 착즙부터 발효, 단식 증류 작업을 거친 원액을 황토 옹기에 6개월 간 숙성해 만든다. 맛을 보는 순간 사과 맛과 향이 은은하게 피어나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16.5도로 기존 출시한 상품보다 도수를 살짝 낮춰 젊은 세대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상품 디자인 과정에서 빨간 사과가 하트, 마음, 심장과 비유되고 남녀 간 설레는 느낌을 연상케 해 감성적인 느낌을 그대로 살려 설렘소주로 작명했다.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이나 호감을 갖고 있는 남녀 사이에서 분위기를 한층 더 설레게하는 매개체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시를 기념해 꽃빛서리, 밤빛머루와 함께 11월 한 달간 더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행사 상품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해 스탬프 3개를 모으면 감성 아이템 로이체 해머 소주 디스펜서(1500명)와 틈새라면소컵(2500명)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동치미 맛 탄산음료 '미치동 스파클링'을 출시했다. 시원함의 대명사 동치미에 탄산을 넣어 청량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음료다.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과 함께 마시기 좋고, 식후 입가심으로 즐기기에도 좋다. 245mL 한 캔 기준 식이섬유 3g을 함유하고 있다. 패키지는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무, 파, 고추 등을 캐릭터로 귀엽게 표현했다. 동치미를 뒤집은 네이밍 '미치동'을 활용한 '시원함에 미친 그 곳'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넣은 점도 특징이다. 올 상반기 '정성발효즙', '브루잉콤부차' 등 발효음료들을 출시한 바 있는 롯데칠성음료는 이를 본격화하기 위해 발효음료 전문 브랜드 '보글보글랩'을 론칭했다. 보글보글랩은 발효 의성어 '보글보글'과 실험실을 뜻하는 영어 단어 'LAB'을 더해 명명한 것으로, 전통 발효음료의 통념을 깬 재미있고 신선한 발효 음료를 만드는 브랜드다. 첫 제품인 미치동 스파클링은 음료 전문 미디어 '마시즘'과 롯데칠성음료가 운영하는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제품화하는 플랫폼 '음료학교'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동치미 국물을 RTD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한 탄산음료다.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 '롯데칠성음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랜드가 11월 9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꼭 와주기 약속 포인트 추첨'과 '빅3 자유이용권 이벤트'로 구성됐다. 꼭 와주기 약속 포인트 추첨에서는 2000명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의 전자랜드 온라인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빅3 자유이용권 이벤트는 주요 품목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 등의 주방 가전, 노트북·모니터 등의 IT 가전, 청소기·공기청정기 등의 생활가전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29일부터 11월 9일까지는 본격적인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품목파크, 브랜드파크, 라이브 공연, 오픈런 쿠폰 이벤트, 야간개장 타임세일 그리고 선물상자 뽑기 존까지 총 여섯 가지의 콘셉트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판타지 전자랜드 지도에서 해당 행사 항목을 클릭하면 각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품목파크와 브랜드파크는 김치냉장고, 닌텐도 등 가전 인기 품목과 삼성, LG 등 주요 가전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이다. 선한과일·클린킹 등 전자랜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라이브 공연 코너에서는 전자랜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2일, 4일, 9일 총 3회에 걸쳐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런 쿠폰 이벤트, 야간개장 타임세일, 선물상자 뽑기 존에서는 중복 할인 쿠폰 등 여러 가지 상품을 증정한다.


△SPC 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파리바게뜨와 협업해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순수(秀)우유 케이크'를 출시했다. 순수우유 아이스크림은 우유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은 아이스크림으로, 고소하고 진한 우유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리바게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순수우유 케이크'의 특징을 재현했다. 순수우유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 아이스 순수우유 케이크도 출시했다.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와 순수우유 아이스크림를 쌓아 올리고 고소한 풍미 가득한 우유 크림으로 케이크 전체를 감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동물성 유크림을 사용해 더욱 고소한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파리바게뜨와의 순수우유 협업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 순수우유 케이크를 구매하면 파리바게뜨의 순수우유 케이크 홀 사이즈 5000원 쿠폰을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11월 14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오는 29일부터 매달 1회씩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에서 1등급 샴페인과 함께 화려한 파리의 디너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버블스 인 파리(Bubbles in Paris)' 행사를 진행한다. 최고급 이브닝 샴페인을 즐기면서 리얼한 프렌치 디너 파티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6층에 위치한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레스파스는 소피텔의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인 '르 구떼'와 저녁에는 샴페인 라운지로 탈바꿈해 최고급 이브닝 샴페인을 즐길 수 있다. 화려한 석촌호수 뷰와 도심속 야경을 감상하며 최고급 식재료인 캐비어를 활용한 3코스 음식과 함께 1등급 샴페인을 만나볼 수 있다. 29일을 시작으로 11월 26일, 12월 17일까지 월 1회씩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1회당 20명이 참여할 수 있다. 레스파스에서는 서울의 아름다운 전통과 프랑스의 우아하고 품격 있는 럭셔리가 만난 애프터눈 티 르 구떼도 선보이고 있다. 서울과 파리를 모티브로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르 그랑 루 데 파리'는 '파리로 가는 길'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으며 서울에 거주하던 이가 파리로 여행을 떠났을 때 느끼는 분위기와 감성을 미식을 통해 리얼하게 경험할 수 있는 디쉬로 구성됐다. '프롬 패리스 투 서울'은 반대로 프랑스 파리에 사는 사람이 서울에 왔을 때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을 모티브로 하고 있어 파리브레스트와 함께 한국 전통의 식재료인 쑥, 흑임자, 곶감, 불고기 등을 활용해 프렌치 식문화와 조화를 이룬 디쉬로 짜여졌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