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블랙야크, '343 베스트팩' 등산 가방 출시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조끼처럼 착용할 수 있는 등산 가방 '343 베스트팩'을 출시했다. 아이유 추천 시리즈인 343 베스트팩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조끼형 어깨 끈으로 디자인된 가방이다. 간단한 당일 산행이나 트레일 러닝에 적합한 등산 가방으로 10L, 15L, 20L 3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나일론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무게 대비 강도가 뛰어나다. 메쉬 소재의 U자형 어깨 끈과 멜빵 하단 완충 작용을 하는 '안티쇽' 시스템으로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해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을 최소화한다. 어깨 끈에는 포켓이 다양하게 구성돼 휴대폰 등 간단한 소지품부터 물병, 행동식 등 산행 중 필요한 물과 간식 등의 수납이 용이하고, 정면 재귀반사 로고로 야간 안전도 확보할 수 있다. 10L, 15L의 제품은 수납 공간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가방 개폐 장치를 훅 방식을 채택했다. 양측 면에는 스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포켓과 e-스트링이 구성됐다. 20L의 제품은 용량이 큰 만큼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타공 EVA폼 숄더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했다. 용량별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다.


△분식 프랜차이즈 감탄떡볶이가 '감탄꼬치'를 출시한다. 튀김 옷을 얇게 입혀 수제로 튀겨낸 닭꼬치 6종과 다양한 꼬치류(긴떡꼬치, 회오리감자, 소떡소떡)도 같이 출시된다. 닭꼬치에 치킨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대한민국 대표치킨 브랜드의 시그니처 치킨 소스를 접목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닭꼬치 6종은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후라닭', 치즈 시즈닝이 뿌려진 '뿌린닭', 스위트콘 소스와 파슬리가 뿌려진 '황금콘닭',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와 땅콩을 뿌린 '볼케이노닭', 데리야끼 소스와 가쓰오부시, 마요네즈를 뿌린 '가쓰오닭', 청양마요 소스와 청양고추를 뿌린 '고추마요닭'으로 구성됐다. 쫀뜩 쫄깃한 '긴떡꼬치(양념맛·간장맛)', 바삭한 식감에 감자향이 풍부한 '회오리감자(매콤케이준맛·허니버터맛)', 이영자의 대표 간식 '소떡소떡(양념맛·간장맛)'은 또 다른 맛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꼬치 5종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감탄꼬치세트'를 출시해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샘표가 집에서 누구나 쉽고 맛있게 김치를 담가먹을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내손내담(내 손으로 내가 담그는) 안심김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다진 양파와 마늘, 젓갈 등 김치를 담글 때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제철 채소와 고춧가루를 넣어 버무리기만 하면 김치가 완성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각자의 취향에 맞춰 매운맛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양념에 고춧가루를 넣지 않았다. 누구나 쉽고 맛있게 자신의 부엌에서 위생적으로 안전한 김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벤트는 18일까지 새미네부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우리집 김치를 직접 만들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3종(깍두기,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 양념)을 증정한다. 새미네부엌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누르면 새미네부엌 겉절이와 보쌈김치까지 김치양념 5종을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가 올해 첫번째 신메뉴인 '생활 부대떡볶이'를 출시했다. 매콤달콤한 국물 떡볶이에 탱글탱글한 육즙 가득 소시지와 꼬들한 라면사리가 추가된 메뉴다. 국내 떡 업계 최초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로 생산한 밀떡을 사용해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 영양까지 그대로 보존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함유된 소시지는 육즙이 가득해 탱글한 식감을 선사한다. 소시지는 140g의 넉넉한 양이 들어 있어 떡, 라면사리와 함께 포만감을 줘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떡볶이 양념 소스에 매콤칼칼한 부대 양념을 더해 감칠맛을 끌어 올렸다. 국내산 파와 청양고추로 시원한 맛을 더해 국물을 찾는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했다. 생활맥주의 온라인 쇼핑몰 '생활맥주 생쑈'와 동원 더반찬&, GS프레시몰, 쿠팡, 위메프에서 판매되며 3월 말부터는 쿠캣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스토케가 하이엔드 디럭스 유모차 '익스플로리 엑스 시그니처'를 출시한다. 최상위 유모차 모델로 프레스티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부모를 위해 디자인과 소재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크한 블랙과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을 매치해 세련된 비주얼을 완성했다. 유모차 소재에서 찾기 힘든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의 프리미엄 원단을 적용해 유아용품이자 패션 아이템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이 원단은 캐노피부터 시트 전반을 감싸며 마치 유모차가 고급 소재의 옷을 입은 것 같은 우아함을 발산한다. 원단은 100%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하고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발수제를 적용했다. 견고한 프레임에서 오는 뛰어난 핸들링과 부드러운 주행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시중에 판매되는 유모차 중 유일하게 15단계로 시트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시트 포지션이 높아 부모와 아이가 가깝게 교감할 수 있다. 6개월부터 최대 22kg까지 사용 가능하며, 아이의 성장에 따라 발판 깊이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익스플로리 엑스 시그니처 커스텀 체인징 백도 함께 선보인다. 토트백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에 기저귀 등 외출 시 필요한 아기용품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가 '홍삼톤골드'를 친환경 패키지로 선보인 '홍삼톤골드 에코패키지'를 출시했다. 친환경 제지로 만든 컴팩트한 패키지로 포장재 사용을 줄이고, 파우치를 꺼내놓고 보관할 수 있는 트레이를 개발해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FSC인증을 받은 재생지를 사용해 나무 등 천연재료의 사용을 절감한 것이 특징이다. 유성잉크 대신 콩기름을 활용해 'Printed with Soy Ink' 마크도 표시돼 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톤골드 에코패키지 출시로 10만 세트 판매 기준, 약 10t에 달하는 포장재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측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정관장으로 삼삼하자 프로모션' 기간동안 홍삼톤골드 에코패키지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홍삼톤골드 에코패키지 출시 기념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풀무원식품은 아시아 유명 여행지에서 맛보던 별미 볶음면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아시안 정통볶음면 3종을 출시했다. 풀무원의 '최첨단 HMR 생면공장'에서 개발한 볶음면 전용면 '에그누들'을 사용했다. 반죽에 달걀을 넣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고 얇으면서도 꼬들꼬들한 식감을 갖춘 면으로 동남아 현지의 볶음면 메뉴에 많이 사용된다. 달걀을 넣어 반죽한 뒤 스팀으로만 쪄내 수분을 최소화해 볶음면에 잘 어울리는 단단하고 꼬들꼬들한 식감이 살아 있다. 면발 굵기도 1.7mm로 얇게 뽑아내 소스가 겉돌지 않고 잘 배어들게 했다. 소스도 각 메뉴의 특성을 살리면서 한국인 입맛에 맞도록 만들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굴소스 볶음면'은 중국, 홍콩, 대만 등 동아시아 국가의 대표 면 요리인 차우멘 스타일로, 불 향을 입힌 달콤 짭짤한 굴소스의 감칠맛을 살려 남녀노소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파기름 볶음면'은 중국 상하이식 파기름면 스타일로 향긋한 파의 풍미와 새우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낸다. '미고랭 볶음면'은 인도네시아 발리식 미고랭 스타일의 메뉴로 굴소스와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하고 여기에 매콤한 레드페퍼를 더해 매콤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면을 따로 삶을 필요 없이 팬에 면과 소스, 건더기를 순서대로 넣고 볶기만 하면 된다. 라면 조리보다도 더 간편하게 2분 30초 만에 완성된다.


△대상(주)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실온 보관 가능한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를 출시한다.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가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됐다. 패키지는 총 3가지 캐릭터 디자인으로 구성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100% 국산 원유를 사용했다.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135도의 고온에서 3초 이상 멸균 처리했기 때문에 장기간 외출 시에도 변질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단독으로 마셔도 든든하고, 시리얼을 곁들여 먹어도 맛있다. 토스트, 샌드위치, 빵, 떡 등 다양한 음식과도 궁합이 좋다. 150mL의 멸균팩에 담겨 한 번에 마시기 편리한 사이즈다. 유통기한은 15주로 넉넉하고, 실온 보관이 가능하므로 냉장고 외에 선반이나 팬트리 등에 보관해도 된다.


△형지I&C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지구 보호에 대한 소비자의 의식 변화와 기업의 지속적인 실천에 대한 노력을 다짐하기 위해 본매그넘, 예작, 캐리스노트가 함께 '친환경 기획전' 캠페인을 개최한다. 형지I&C의 전 브랜드가 동참한 친환경 기획전은 구매고객에게 '에너지 절약'과 '지구 사랑에 동참'의 의미로 'Love the Earth'라고 프린트된 에코백을 증정하는 리사이클링 프로모션이다. 이번 기획전은 친환경 소재, 리사이클링 소재 등을 사용해 ESG 경영을 실천하는 형지I&C의 기업 철학을 담아 기획됐다. 주력 브랜드 예작은 대표적인 친환경 원단인 모달, 텐셀, 프로모달의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네파가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트레킹에 최적화된 고탄성 쿠셔닝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고어텍스'를 출시했다. 러닝화의 특성인 쿠셔닝과 탄성을 갖춰 어떤 지형의 트레킹 활동에서도 최상의 착화감과 추진력을 제공한다. 아웃솔의 고탄성 에너지플로우 플레이트는 자연스러운 반발탄성으로 추진력을 극대화하고, 운동에너지의 효율을 증가시켜 최적의 활동성을 제공한다. 발의 뒤틀림을 방지해 안정적인 트레킹 환경에 적응 가능하도록 한다.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이 적용돼 아웃도어 활동 시 필요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갖췄다. 에너지 샷 아웃솔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를 함유해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가볍고 뛰어난 통기성의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은 장시간 착화에도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보아핏 시스템이 적용돼 끈 없이 다이얼을 감아 빠르고, 정교한 피팅을 가능케 해 최상의 피팅감을 선사한다. 남녀 공용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로, 남성용은 그레이, 블루, 네이비, 여성용은 그레이, 핑크, 라이트 그레이 각각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주)의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저자극 클렌저 '올오버 수딩 워시'와 모이스처라이저 '올오버 수딩 로션'을 출시했다. 수딩 워시는 피부 타입, 연령에 상관 없이 얼굴부터 바디까지 클렌징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다.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은 식물성 오일 성분의 부드러운 앰플 텍스처가 만들어내는 풍성한 거품은 피지와 각질, 먼지, 노폐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피부에 불필요한 요소들을 부드럽고 완벽하게 제거한다.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코코넛 오일과 올리브 오일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해준다. 수딩 로션 역시 얼굴부터 바디 곳곳의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수딩 모이스처라이저다. 건조함으로 푸석푸석해지고 땅기는 피부에 시카 성분과 세라마이드 등 피부 진정과 보습에 필수적인 안심 성분들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 포뮬러와 전성분 EWG그린 등급 원료만 사용해 피부에 더욱 순하게 작용한다.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를 위해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피부에 순하고 안전한 식물성 성분만을 사용해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론칭을 기념해 2종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0% 할인 혜택과 함께 3만 원 상당의 쿨이너프 배쓰 굿즈 2종을 증정하고, 일공공랩스 회원 대상 5% 추가할인 쿠폰 증정한다. 2종 중 1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쿨이너프 트래블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컬럼비아가 증강현실(AR) 필터를 활용해 색다른 아웃도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오로라 챌린지'를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컬럼비아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의 일환으로, 오로라 AR 필터를 통해 파스텔 하늘의 아름다운 아웃도어 순간을 기록하고 인증할 수 있다. 디지털 트렌드인 AR 필터를 활용한 참여형 이벤트로,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색다른 세상 밖으로 떠나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카메라 앱 '스노우(SNOW)', 'B612'에서 오로라 필터를 선택해 이미지나 영상을 촬영한 후, 컬럼비아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물로 업로드하면 된다. 오로라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캠핑 이용권(5명)과 음료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기간은 이날부터 4월 13일까지다. 컬럼비아는 스노우에서 AR 기능을 추가한 가상 피팅 서비스인 '슈 트라이 온'을 제공한다. 카메라에 발을 비추면 컬럼비아 베스트셀러 등산화인 뉴튼릿지의 시즌 메인 컬러들을 클릭 한 번으로 체험해볼 수 있으며, 봄 시즌 컬렉션 기획전과 연결돼 원하는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몰스킨이 벚꽃이 만개하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유명 섬유 디자이너이자 예술가인 히무로 유리와 협업한 '2022 벚꽃 한정판 노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일본의 유명 텍스타일 디자이너이자 아티스트인 히무로 유리가 벚꽃의 명소인 도쿄 우에노 공원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작품으로 완연한 봄을 담아냈다. '2022 벛꽃 한정판 콜렉터스 에디션'의 커버는 히무로 유리의 시그니처 작업 스타일인 'SNIP SNAP' 직물 기법을 사용했다. 커버 곳곳에 사용된 이 기법은 패브릭 두겹을 겹친 후 맨 위 패브릭의 실을 가위로 잘라내 텍스처와 색감을 표현한 것으로 이번 컬렉션의 예술성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테마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와 메모나 명함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확장형 메모 포켓이 더해져 실용성을 더했다. 부드러운 촉감의 패브릭 커버를 살려 봄맞이 에디션에 따듯함을 한결 더했다. 사이즈는 포켓과 라지, 레이아웃은 룰드와 플레인으로 구성됐다. 라지 사이즈 노트 2권으로 이뤄진 룰드&플레인 세트와 콜렉터스 에디션으로도 출시해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면도기·생활용품을 판매하는 스타트업 와이즐리가 전 제품 가격을 평균 43% 인하했다. 와이즐리는 2018년 창업해 면도날 구독 서비스로 주목받은 스타트업이다. 독일산 프리미엄 5중날을 8900원에 제공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스킨케어, 두피케어, 영양제 등의 생활용품을 출시해 왔으며 누적 고객 수 95만 명, 재구매율 93% 등의 성과를 달성했다. 와이즐리는 자체 온라인몰에서만 D2C로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해 유통 수수료가 없고 생산 초기보다 대량 생산에 들어가 개당 단가를 낮췄다. 또 광고비 지출을 줄여 가격을 낮췄다. 와이즐리의 모든 제품은 '와이즐리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반기 중 칫솔, 치약, 생리대 등의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글로벌 화상영어 교육 기업 '노바키드'가 신규 회원에게 최대 100% 캐시백을 증정하는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수업을 신청한 신규회원은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주(한 달) 플랜 구매 시 50% 캐시백, 12주(3개월) 플랜 구매 시 100% 캐시백이 적립된다. 수업 등록 시 프로모션 코드 MARCH50, MARCH100을 입력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 번 수업 신청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노바키드는 만 4~12세 어린이를 위한 글로벌 화상영어 교육 기업으로 2017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설립됐다. 최근 만 4세에서 12세 어린이들이 온라인 게임 환경에서 흥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한 스토리 기반의 교육 플랫폼 노바키드 게임 월드를 선보였다. 만화영화, 미니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어를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