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삼양식품,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 출시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삼양식품이 스낵 신제품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을 출시했다. 다양한 요리·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스낵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내츄럴 와인, 수제 맥주, 이색 소주 등 여러 주종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페어링 푸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바게트나 칩 등에 토핑을 올려먹는 한 입 스낵을 제품화했다. 고소함을 높인 통밀맛과 바질페스토를 넣어 향긋함을 가미한 바질맛 2종으로 구성됐다. 바삭한 식감에 맛이 담백해 스프, 파스타에 곁들이거나 샐러드 토핑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을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남권 5개 지점(△스타필드 명지점 △연산점 △서면점 △비산점 △양산점)에서 판매한다. 감숙왕은 필리핀 민다나오섬 청정지역의 고산지대에 위치한 농장에서 자라는 프리미엄 바나나다. 낮은 평균 기온과 밤낮으로 큰 기온 차를 이겨내며 자라 일반 바나나보다 더욱 쫄깃하고 달콤한 맛을 지닌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껍질이 두꺼워 냉해에도 강하다.


△휴테크산업이 업계 최초로 기내 헤드레스트 광고를 선보이며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테크는 오는 7월 9일까지 제주항공 국내선 41대 전 좌석에 헤드레스트 광고를 진행, 같은 기간 동안 광고 기념 '휴테크에 왔습니다' 프로모션을 함께 기획했다. 우리 집을 제주 휴양지서 느끼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스페이스로 만들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동시에 '휴테크와 함께라면 일상이 휴식이 됩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영감과 힐링을 줄 수 있는 휴식의 기술을 연구하고 있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겠다는 방침이다. 먼저, 휴테크 네이버 스토어에 방문, 찜하기·소식 받기 설정 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헤드레스트 광고 내 QR 코드를 인식하면 네이버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직영점, 백화점 브랜드관 등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제주항공 티켓 인증 시 최대 20% 할인이 적용된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후 6월 7일까지 구매 후기를 남기면 '5월엔 BE HAPPY' 프로모션도 참여 가능하다. 우수 후기를 선정해 플래그십 하이엔드 모델인 카이(KAI) GTS9 아트모션을 비롯해 제주 히든클리프 숙박+조식 이용권, 백화점 50만 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동아오츠카의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가 고객 감사 이벤트 '2022 오로나민C 럭키볼 페스타'를 진행한다. 오로나민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로나민C 10입 박스 내부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의 슬롯머신 게임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고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24K 순금 골드바 100g'가 최종 경품으로 주어진다. 월간 경품으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1명), 애플 에어팟 프로(4명)와 주간 경품으로 애플워치 7세대(18명)를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응모자들에게 오로나민C 기프티콘 즉석 당첨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응모 횟수에 따라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이달부터 시작해 9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가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을 선보인다.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의미하는 '플래티넘 주빌리'를 기념해 만든 헌정 컬렉션이다. 드레스와 장식품들 모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있어 상징적인 순간들을 담아냈다.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는 여왕이 결혼식 때 착용한 우아한 아이보리 패턴 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분홍색·하늘색 리본이 어깨띠에 장식돼 있으며 머리에는 왕관을 쓰고 있다. 영국 왕실의 러시안 프린지 티아라를 참고했다. 프린지 티아라는 여왕의 할머니인 메리 여왕을 위해 제작된 것으로 여왕이 결혼식 때 착용한 것이다. 분홍색 리본은 아버지 조지 6세에게, 하늘색 리본은 할아버지인 조지 5세로부터 여왕이 물려받은 것을 본떴다. 여왕이 거주하는 버킹엄 궁전을 착안해 만든 스페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수량으로 생산된 바비 시그니처 제품임을 증명하는 인증서가 함께 제공된다. 전 세계 2만 개 한정 생산으로 진행되는 시그니처 골드 라벨 제품이다. 국내 컬렉터 팬들 간에 가치가 널리 인지돼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손오공은 2만 개 중 200개를 확보해 국내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25일부터 31일까지 '텐바이텐'을 통해 1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된다. 해당 기간 내에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바비 시그니처 '왈가닥 루시 바비'와 시그니처 전용 쇼핑백이 선물로 증정된다. 왈가닥 루시 바비는 1950년대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시트콤 '왈가닥 루시'의 70주년을 기념한 헌정 컬렉션 제품이다.


△프리미엄 키친웨어 '르크루제 코리아'가 하이엔드 키친을 완성해줄 '프렌치 화이트&샴브레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비비드한 컬러로 큰 인기를 끌었던 르크루제의 기존 컬러와는 다른 고급스러운 프렌치 화이트와 샴브레이 컬러감을 입힌 프리미엄 라인이다. 세련된 골드 놉으로 우아함이 더해져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테이블 위 시선을 압도하는 색상과 디자인은 유러피안 하이엔드 퀴진을 완성해준다. 모던하면서도 멋스러운 키친 트렌드에 맞춰 테이블과 주방의 고급스러움을 높여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의 정점을 찍는 키친웨어의 면모를 보여준다. 프렌치 키친에 매력을 더해주는 화이트 컬렉션의 시그니처 원형냄비 3종과 고메밥솥, 로열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를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샴브레이 시그니처 원형냄비 2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태제과는 대표 제품인 홈런볼, 오예스 미니, 에이스를 '쿠팡'에서 구입하는 고객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해태 과자세트를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주문하면 과자 캐릭터로 만든 귀여운 이모티콘이 함께 배달되는 한정판 이벤트다. 25일부터 쿠팡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3만 개 한정수량으로 이모티콘을 다운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모티콘 주인공은 해태제과의 대표 과자 캐릭터다. 홈런볼의 '로', 오예스의 '예쓰', 에이스의 '티토'를 상황에 맞춰 재미있고 개성 넘치는 16가지 이미지로 선보인다. '대박사건!!!', '가보자고!' 등 카카오톡에서 MZ세대들이 자주 사용하는 문구와 최신 유행하는 '밈'을 활용해 트렌드를 반영했다. 쿠폰에 새겨진 QR코드를 스캔하거나 URL에 접속해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이 야채의 영양과 효소를 1포에 담은 신제품 '하이생 야채효소'를 출시했다. 국내산 양배추, 당근, 브로콜리, 레드비트, 양파 등 5종의 야채혼합분말과 현미, 미강, 보리 등의 곡물 발효효소를 담은 효소식품이다. 식사만으로 채우기 힘든 야채와 효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정제된 효소가 아닌 특허 받은 복합 발효기술을 적용한 100% 순수 발효효소로 소화작용뿐 아니라 건강증진, 영양보급 등 영양불균형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제품의 연구 개발부터 생산, 판매에 이르기까지 자체 시스템으로 진행한다. 무첨가 원칙에 따라 향미증진제, 착색료, 향료 등의 화학첨가물은 배제했다. 4mm 크기의 작은 환으로 목 넘김이 편안하고, 칼이나 가위 없이도 쉽게 개봉할 수 있는 '이지컷' 방식의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다. 1일 2~3회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25일 오후 5시부터 6월 1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후 하이생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음향장비 전문 사운드캣이 '노베이션'의 'FLKey 37', 'FLKey mini'를 출시했다. 노베이션은 아티스트가 자신만의 사운드를 만들고 연주할 수 있고, 일렉트로닉 음악의 작곡가가 음악 제작에 한껏 몰두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모토로 하는 마스터키보드 제작 브랜드다. 1993년 '베이스 스테이션'이 재출시한 이후 일렉트로닉 음악 씬에서 새로운 사운드 탄생에 이바지한 브랜드로 뮤지션과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FL Key37과 FL Key mini는 'FL Studio'의 시퀀서, 채널 랙, 믹서 기능과 스케일 코드 모드를 컨트롤할 수 있어 편리한 음악작업이 가능한 마스터 키보드다. 8개의 노브를 활용한 △볼륨&팬 컨트롤 △FL Studio 스텝 시퀀서 지원 △FL Studio 내 플러그인 탐색 등 오디오 편집 툴인 FL Studio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제품으로 FL Studio를 사용하는 뮤지션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미디 작업에 적합한 사이즈로 출시된 FLKey 37, FLKey mini는 37개와 25개의 건반 차이 외 지원하는 기능·방법에 차이가 있다. 사운드캣 자사몰인 자운드와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뉴스킨 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친환경 무라벨 해양 심층수 '딥씨플러스 300(500mL)'을 출시한다. 라벨이 없는 용기를 사용해 분리배출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깊은 바다의 물결과 청정함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제품의 특성을 강조했다. 병의 외부 곡선은 해양 심층수의 부드러운 물결을 형상화했다. 전체 폭을 좁혀 빛이 바다 면에 닿아 해양 심층에 도달하는 깊이감을 표현했다. 심층수의 청정함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물방울 형태의 여백을 뒀다. 경도 300의 해양 심층수로, 햇빛이 도달하지 않는 심해에서 취수해 깨끗하고 인체의 필수 요소인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다. 주요 미네랄뿐만 아니라 미량 미네랄 70여 종 이상을 함유했다.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로 몸에 빠르게 흡수된다는 장점이 있다.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브랜드 최초 오 드 퍼퓸, '아이리스 오드퍼퓸'을 출시한다. 1221년 도미니크 수도회가 이탈리아 피렌체에 정착하며 산타 마리아 노벨라 성당을 세운 후 성당의 정원에서 각종 허브와 원료를 직접 재배해 제조하던 전통방식에서 근간이 된 브랜드다. 약 800년 동안 이어져온 전통 제조 기법을 고수하며 향수를 비롯해 스킨케어와 바디, 헤어, 반려동물, 방향 제품 등을 선보인 피렌체 르네상스 문화와 철학을 대표하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16세기 메디치 가문의 카트리나 공주와 프랑스 앙리 2세의 결혼을 기념해 최초 알코올 베이스 향수인 '아쿠아 델라 레지나'를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최초의 알코올 베이스 향수를 만들어낸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아이리스 오드퍼퓸을 출시하며 향수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 예정이다. 브랜드 최초 오 드 퍼퓸으로, 산타 마리아 노벨라 최고경영자 지안 루카 대표가 직접 조향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갈바넘, 네롤리 등의 탑 노트, 미들 노트에 제라늄, 매그놀리아, 자스민 그리고 베이스 노트에 아이리스, 머스크, 앰버그리스가 더해져 우아하고도 섬세한 아이리스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아이리스는 피렌체를 상징하는 꽃이기도 하다. 25일 쓱닷컴 단독 선론칭을 시작으로, 29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론칭 기념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S.I. 빌리지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이른바 '언택트' 시향을 진행한다. 오드퍼퓸 샘플과 함께 제품을 배송받아 샘플을 먼저 시향한 후 무료로 반품할 수 있다.


△에이블루가 공식몰을 통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직 5월에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1+1 가격 할인 혜택에 더해 탈취+세척 세트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한정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증정품인 퓨어스틱은 냉장고 냄새를 잡아주는 스틱형 냉장고 탈취제다. 안전한 원료인 이산화염소를 사용해 냄새의 물질을 원천 분해하고 냉장고 속 바이러스까지 한 번에 해결해 준다. 과일 채소 클리너는 유해균과 잔류농약을 최대 99.9% 살균해준다. 커블체어 그랜드 1+1 구매 시 깨끗한가 퓨어스틱 2개와 과일 채소 클리너 1개가 증정되며 총 73% 할인이 적용된다. 그랜드 단품 구매 시에는 증정품은 제공되지 않지만 64% 할인가가 적용된다. 와이더 1+1 구매 시 깨끗한가 퓨어스틱 2개와 과일 채소 클리너 1개가 증정되며 총 76% 할인이 적용된다. 와이더 단품 구매 시에는 증정품이 제공되지 않지만 72% 할인가가 적용된다. 커블체어는 앉으면 등을 밀어주는 지렛대의 원리가 적용된 고탄성 서포트다. 의식하지 않으면 무너지기 십상인 허리를 바로잡아줘 건강하고 바른 자세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커블체어 와이더는 서포트 강도가 푹신한 제품으로 청소년과 여성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그랜드는 와이더에 비해 서포트 지지력이 약 20% 높고, 쿠션 두께가 33% 증가한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체형이 큰 성인에게 더욱 추천한다.


△풀무원식품은 여름철 인기 건면을 1세대 SNS 싸이월드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한정 출시한다. '메밀소바', '탱탱쫄면' 등 풀무원의 대표 여름 건면 2종이다. 메밀소바는 6시간 우린 육수와 향긋한 메밀면을 사용해 정통 일식 전문점 스타일로 구현했다. 가쓰오부시 육수에 6가지 채소, 과일을 넣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냈다. 탱탱쫄면은 입에 착 감기는 양념장으로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탱탱한 식감이 일품이다. 고추장 베이스에 참기름과 다양한 채소, 과일을 더해 숙성시킨 매콤새콤 양념장으로 깊은 감칠맛을 살렸다. 패키지에는 싸이월드 첫 화면인 '미니룸' 콘셉트의 디자인을 반영했다. 아기자기한 '미니미'와 게시물 스킨 레이아웃 등 싸이월드를 대표하는 디테일을 담은 디자인이 눈에 띈다. 5만 4000개 한정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 할인마트의 온오프라인 채널과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샵풀무원', 11번가, 쿠팡 등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일부 오프라인 대형할인점에서 구매 고객 대상 즉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증정한다. 마사지건, 넥밴드 선풍기, 메밀소바·탱탱쫄면 제품 랜덤 1봉 등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경품을 준비했다.


△웅진식품은 스파클링 브랜드 빅토리아에 무라벨 페트를 적용한 제품을 출시한다. 깨끗한 지구를 위한 환경 친화 활동의 일환으로, 페트병에서 라벨을 제거한 빅토리아 에코 라인을 선보인다. 플라스틱 사용량과 라벨 제거의 번거로움은 덜고 페트병의 재활용 효율성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빅토리아의 인기 제품인 플레인, 청포도의 두 가지 플레이버로 출시된다. 빅토리아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350mL의 소용량 페트 제품으로 휴대성이 뛰어나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다.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명, 영양 성분 등이 표기돼 있는 박스 단위(20입)로 판매된다. 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로,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스파클링 음료다.


△쿠첸이 모기업 부방그룹 창립 88주년을 맞아 잡곡 특화형 '121 밥솥' 시리즈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무한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삼성 디지털프라자, 전자랜드, LG베스트샵,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프리미엄 121 밥솥은 국내 최고 2.1 초고압과 파워락 기능이 탑재된 IH압력밥솥과 IR압력밥솥이다. 잡곡의 수분 흡수율을 증가시켜 잡곡밥도 백미밥처럼 차지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취사할 수 있는 잡곡 특화형으로 출시됐다. 행사 기간 중 121 밥솥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파워 압착 패킹 무상 보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바일 스캔을 통해 구매한 제품의 QR 코드를 등록하면 2년간 파워 압착 패킹 무상 수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1 밥솥 제품군에 적용된 파워 압착 패킹은 일체형으로 분리와 세척이 간편해 사용이 편리하다. QR코드 등록을 마친 소비자에게는 '121 건강잡곡' 2종(찰흑미, 찹쌀) 각 800g을 무료 증정한다. 쿠첸과 농협양곡이 공동 개발한 121 건강잡곡은 121 밥솥 알고리즘에 최적화된 국내산 양곡이다.


△풀무원녹즙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멀티비타민 5종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의 영양소, 엄선한 국내산 유기농 채소 6종(부원료)을 스틱 한 포에 담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를 출시한다. 하루 한 포 섭취로 비타민 5종(B1, B2, 나이아신, B6, D)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할 수 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더해져 정상적인 면역 기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과일 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해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다. 착색료 등을 첨가하지 않고 부원료인 과일 농축액 고유의 색을 구현했다. 스틱 젤리 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워 평소 정제 형태의 건기식을 섭취하기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패키지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해 친근감을 높였다. 세트박스 안에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 조수 '윌크', 캐셔 '초코' 등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들어 있어 아이들의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알피바이오에서 제조해 풀무원녹즙에서 유통 판매된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돼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인 '샵풀무원', 풀무원녹즙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