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블랙야크 키즈, 반려식물 증정 이벤트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블랙야크 키즈가 일상 속에서도 환경을 아끼고 보호할 수 있는 마음을 아이들이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페트병 재활용 티셔츠와 에코백을 출시하고 반려 식물을 기를 수 있는 씨드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야크 키즈가 선보인 'BK씨드티셔츠'와 '씨드에코백'은 국내에서 수거된 페트병을 재활용한 K-rPET(케이-알피이티) 재생 섬유로 제작됐다. 토마토, 피망, 당근, 콩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그래픽 포인트로 친환경 무드를 더했으며, 티셔츠는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해 한 여름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느끼며 입을 수 있다. 출시와 함께 6월 5일 환경의 날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식물 집사'가 돼 반려 식물을 기를 수 있는 씨드 키트를 증정한다. 씨드 키트는 화분과 씨앗, 화분에 아이의 이름과 반려 식물의 이름을 지어 붙일 수 있는 이름표 스티커로 구성됐다. 씨앗은 토마토 또는 상추로 선택해 'BK씨드티셔츠'와 '씨드에코백' 구매 수량만큼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도 있다. 블랙야크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단 50명에게 씨드 키트를 증정한다. 키트를 받은 사람들은 '반려 식물 이름 짓기 이벤트'와 '성장 인증 업로드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한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내달 6일까지 'MZ세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공식 SNS 모델을 선발하는 '네리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자 마련됐다. 네리콘 모델 지원 자격은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만 19세 이상의 MZ세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나 공식 SNS를 통해 지원서 작성 후 본인 사진과 함께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1차 서류 전형을 통과한 인원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테스트와 면접을 통해 모델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7월부터 6개월간 제품·브랜딩 관련한 SNS 콘텐츠 모델로 참여하게 되며 3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활동 기간 내 자사 제품이 제공되며,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계획이다.


△국순당이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칠성사이다와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인 '국순당 칠성막사'를 6월 1일부터 출시한다. 7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사이다 대표브랜드 칠성사이다와 국순당 막걸리가 어우러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이다 막걸리' 맛을 구현했다. 두 번의 쌀 발효를 거쳐 쌀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국순당 막걸리에 칠성사이다의 청량한 맛을 더해 부드럽고도 깔끔하게 청량한 '사이다 막걸리'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국순당 막걸리와 칠성사이다의 이미지를 조화롭고 친근감 있게 표현했다. 국순당 막걸리와 칠성사이다의 로고를 그대로 활용하고, 초록색 배경의 별 모양을 이용해 전체적으로 청량감이 물씬 풍기도록 디자인해 익숙한 브랜드의 친근감을 더했다. 주종은 기타주류다. 알코올 도수는 5%, 용량은 350mL 캔으로 출시된다. 전국 주요 상권의 대형마트와 편의점·일반 슈퍼에서 선보인다. 출시에 앞서 칠성몰에서 사전예약으로 오는 30일부터 출시기념 기획세트를 스마트오더로 300세트 한정 판매한다. 한정기획세트는 국순당 칠성막사 2캔과 전용 잔으로 구성됐다. 칠성몰에서 스마트오더를 통해 구매하고 편리하게 원하는 날짜에 가까운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에이블루는 '커블 듀라론 쿨매트' 2종을 출시했다. 커블 쿨매트에 사용한 듀라론 섬유는 영구적 냉감성과 빠른 건조 성능을 가진 슈퍼 섬유로 만지는 순간 차갑게 느껴지는 특성을 지니고 있다. 국내 침구 전문 업체에서 제조해 품질이 좋고, 마모에 탁월한 내구성을 갖춰 보풀 방지 효과도 뛰어나다. 무형광, 무표백, 무염색은 물론 라돈 검사와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땀 배출 기능도 우수해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화학적 냉매나 젤을 사용하지 않아 통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커블 듀라론 쿨매트 슈퍼싱글(SS)과 커블 듀라론 쿨매트 퀸(Q)을 소비자가의 약 4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정수량 1000개에 한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샘표가 맛과 건강 둘 다 잡은 '샘표 현미쌀소면'을 출시했다. 기존 '샘표 쌀소면'을 즐기던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건강함과 구수함을 더한 제품이다. 현미는 잘 알려진 대로 식이섬유는 물론 단백질, 무기질 등 질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다. 백미에 비해 소화되는 속도가 느려 포만감이 오래 가고 당분이 몸에 빨리 흡수되는 걸 막아준다. 샘표 현미쌀소면은 2년간의 연구 끝에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하기 위한 현미와 백미의 황금비율을 찾아냈다. 신제품은 밀가루와 별도의 첨가물 없이 만든 제품으로 손으로 치대고 홍두깨로 미는 옛 제면 방식에서 착안한 진공 숙성 반죽법을 적용해 국수 가락이 뚝뚝 끊어지지 않고 쫄깃하다. 일반 밀소면 두께로 가늘게 만들어 육수가 잘 스며들고 양념과 잘 어우러져 잔치국수나 비빔국수 등 일반 밀소면을 활용하는 다양한 면요리를 글루텐 프리로 건강하게 즐기기 좋다.


△일화가 온라인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를 250mL 캔으로 출시한다. 다양한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존 350mL 페트에서 250mL 캔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소식좌(소식하는 사람들)' 트렌드에 맞춰 혼자서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소용량 사이즈다. 피크닉, 휴가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 시원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다. 국내 음료시장 최초로 카페인 성분을 넣지 않은 무카페인, 무설탕 콜라다. 향미증진제로 쓰이는 카페인을 제거했음에도 일반 콜라의 맛과 강력한 탄산을 그대로 구현했다.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 함량을 낮추고 콜라의 단맛은 유지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콜라의 상징적인 색상인 짙은 블랙과 금색 라벨로 포인트를 줬다.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화의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에서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 250mL 캔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부르르 캐릭터가 그려진 컵과 일화차시 키위그린티 6페트를 증정한다.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의 가방라인이 2022 여름 캠페인 '부기랜드'를 공개하고 푸니백, 스테디셀러 루엘백, 루루백 뉴컬러를 출시한다. 카림 라시드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카림 라시드 가방 라인은 '얽매이지 말고 바꿔라'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음악, 사진, 예술작품 등 다양한 분야의 시각적 경험에서 영감을 얻어 예술성과 독창성을 담은 가방, 액세서리 라인을 제안한다. 유기적인 곡선과 아름다운 천연 가죽으로 디자인된 카림 라시드 가방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예술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여섯 번째 컬렉션인 카림 라시드의 22 SUMMER CAMPAIGN 'Boogieland'는 더운 여름날, 시원한 바람처럼 불어오는 힐링 멜로디가 가득한 청량감 넘치는 카림라시드의 부기랜드를 담은 '푸니백'을 선보인다. 트위스트 디테일이 더해진 숄더 스트랩 포인트에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푸니백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프트한 고급 가죽 소재를 사용했다. 탄탄한 구조에도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해 여름철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스테디셀러로 일명 '정려원 가방'으로 불리는 루엘백, 루루백은 뉴컬러를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선공개됐으며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9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활공작소가 라이프스타일 앱 '오늘의집'과 협업을 통해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캡슐 세제는 기존 분말·액상형 세제보다 부피가 작고 보관이 용이해 공간을 덜 차지 한다는 장점이 있다. 내용물을 쏟거나 가루 날림, 입구 오염 등의 우려도 없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협업을 위해 오늘의집 로고의 메인 컬러인 블루 색상을 신제품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산뜻한 느낌을 더했다. 일반 세제 대비 6배 고농축한 세제로 캡슐 하나만으로 최대 6kg의 세탁물을 처리하는 세척력을 자랑한다. 7중 효소 성분을 함유해 소스, 과일, 화장품 얼룩부터 땀, 기름, 피지 같은 오염물 제거에도 탁월하다. 캡슐은 쉽게 터지지 않는 보호 포장재로 설계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형광증백제·10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29일까지 오늘의집 스토어에서 캡슐세제 구매 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만큼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햇반과 농심 신라면을 함께 담은 '라밥세트'를 출시한다. 즉석밥 1위 업체와 라면 1위 업체간의 만남이다. 라밥세트는 햇반 작은공기(130g)와 농심 신라면 큰사발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으로 약 한 달간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두 제품을 따로 구매할 때보다 15% 저렴하다. CJ제일제당은 편의점에서 국물라면 구매 시 즉석밥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라밥세트를 선보였다. 온라인에서는 '라면볶음밥', '라면리조또' 등 라면과 밥을 함께 즐기는 이색 레시피 콘텐츠도 활발하게 업로드되고 있다.


△생활·주방 가전 전문 기업 월드원은 주력 브랜드인 '에잇플러그'의 신제품 '올레드 에어프라이어' 모델로 가수 이지훈·아야네 부부를 선정했다. 올레드 에어프라이어는 최고급 OLED 디스플레이, 도서관 수준의 업계 최저 소음, 내·외부 전체 스테인리스 마감으로 안전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로 1인 가구에서 대가족까지 모두에게 충분한 14L 대용량을 제공한다. 직관적인 UI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적용했다. 에잇플러그는 5월에만 선착순 1000대, 55.6% 할인된 론칭 특가로 판매한다.


△스페셜티 푸드&미식 플랫폼 퍼밀이 초당옥수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초당옥수수 재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리워드로 증정한다. 적립된 금액은 퍼밀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하며 기한은 30일까지다. 무농약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해 친환경 인증 마크를 받은 '더단 친환경 초당옥수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퍼밀 회원가입 시 친환경 초당옥수수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기대평을 남길 시 '퍼밀 The듬뿍 갈비탕(2입)'을 10명 추첨해 증정한다. 퍼밀은 이달 25일 '선물하기 서비스'도 오픈했다. 연락처만 알고 있으면 퍼밀의 상품들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으로, 별도의 메시지와 함께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대표 상품인 '더단 초당옥수수'와 '더단 친환경 초당옥수수'는 물론, 함안 노을멜론, 송화고버섯, 친환경 유기농 살구, 무항생제 수제 요거트, 김만복 전복죽 등 다양한 먹거리들이 준비돼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6월 한 달 동안 단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회식비를 지원한다. 6월 30일까지 성인 기준 5인 이상은 5만 원, 10인 이상은 10만 원, 15인 이상은 15만 원을 지원한다. 타 쿠폰, 행사·제휴 할인카드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매장별로 이벤트 진행·운영 메뉴는 상이할 수 있으며 회식비 지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용 전 개별 매장 직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빕스는 올 5월 급증한 단체 고객들을 위해 모임비를 지원해 주는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어 기한을 한 달 더 연장했다.


△슬로우 뷰티를 지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 포에버의 서브 브랜드인 메디올가에서 여름 대비 피부 관리템을 출시한다. 메디올가 '시카 퓨어 바디 미스트'는 겉으로 보이는 트러블은 물론 피부 본연의 밸런스를 유지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상쾌함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360도 듀얼 펌프로 손이 닿기 어려운 부위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얼굴 피부에 비해 바디는 약 2배 이상 두껍기 때문에 더욱 깊숙하게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바디 전용 제품을 사용해야 효과적이다. 피부진정과 보습에 좋은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가지에서 추출한 루페놀 성분을 첨가한 것은 물론 시원한 민트 콤플렉스를 첨가해 올라간 피부 온도도 잠재워 줄 수 있다. 오는 30일부터 오가닉 포에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에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 더마펌은 '울트라 수딩 R4 라인'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선보인다. 또 더마펌은 대표 제품인 '바이오 코렉션 앰플 콜라겐 R4'에 '울트라 수딩 토너 R4' 정품의 50% 용량을 증정하는 합리적인 구성의 '울트라 수딩 R4 앰플&토너 수분 진정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더마펌 피부과학연구소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개발된 울트라 수딩 R4 라인은 순도 98.5% 이상의 자연유래 아줄렌 성분이 함유돼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아줄렌은 화상 연고의 주요 성분으로 붉고 열감이 있는 피부를 케어해주며,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R4 라인에는 멀티 펩타이드, 고농축 들깨잎추출물, 17아미노산 콤플렉스 성분 등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차분하게 진정시켜준다.


△천재교육이 6월 1일까지 '천재교육 수학 정복 체험단' 500명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교재는 '똑똑한 하루 빅터연산(A~D 단계)'과 '수학리더 기본', '수학리더 기본+응용'으로, 자녀의 학년과 학습 능력에 따라 1권을 선택하면 교재를 받을 수 있다. 이후 블로그, 온라인 서점 서평 등 기본적인 체험단 미션을 달성한 뒤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될 경우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똑똑한 하루 빅터연산은 쉽고 재밌는 연산 훈련과 숙달을 목표로 개발된 교재다. 예비 초등생부터 초등 2학년까지는 A~D 총 4단계, 3학년부터 6학년까지는 A~B 총 2단계로 구성돼 있다. 세분된 난이도로 학생의 연산 실력에 꼭 맞는 교재를 선택할 수 있다. 지루할 수 있는 연산 학습에 흥미를 붙일 수 있도록 실생활 문제와 퀴즈 등 다양한 유형을 제시해 꾸준한 공부 습관을 들이는 데 도움을 준다. 수학리더는 한 권으로 초등수학의 기초를 완벽하게 다질 수 있는 수학 기본서다. 개념 이해에 필요한 기초력 문제는 물론, 교과와 연계된 익힘책 문제, 응용력과 새로운 유형에 대한 대비 능력을 키우는 실력 문제와 서술형 문제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수록해 수학 실력을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다. 교재 구성은 '기본'과 '기본+응용' 2종으로, 교재를 연결해 공부하면 수학 실력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고, 부족한 부분을 선택적으로 공부하기에도 좋다. 자세한 안내는 천재교육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2일 '튠맘 네이버 카페'를 통해 발표된다.


△경기도 광명의 테이크호텔이 호캉스 문화를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27일부터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인피티니풀&시크릿 파티룸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인피티니 풀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숙박 패키지와 친구,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룸 패키지로 구성됐다. 테이크호텔 7층에 위치한 인피니티풀과 킹 베드가 있는 Take 2 룸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개폐형 지붕을 오픈하는 테이크호텔 인피니티풀은 탁 트윈 어반 뷰와 시원한 자연광을 느낄 수 있다. '시크릿 파티룸 패키지'는 생일파티나 베이비샤워, 브라이덜 샤워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해 친구들과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패키지다. 독립적인 공간으로 구성된 Take X 파티룸과 커넥팅 도어로 연결된 스탠다드 객실 Take3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TakeX 객실은 화이트와 핑크, 그린 타입 총 3가지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호텔 내 마련된 셀프 포토부스 '포토매틱' 촬영권과 더불어 선착순 구매자 25명 한정으로 와인 1병을 무료 증정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인피니티풀 패키지는 월~목 평일 한정으로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시크릿 파티룸 패키지는 평일, 주말 관계없이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파티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포토 관련 용품이 대여·증정될 예정이다. 29CM 홈페이지에서 27일부터 6월 5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패키지는 6월 17일부터 7월 10일 이내에 이용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