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 "반려동물 산업 기술 개발 관심 기업 모집합니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오는 8일 오후 5시까지 '2022년 산학협력 기술개발과제' 공모

신라대학교 반려동물산업특화 대학혁신연구단지조성(I-URP)사업단(단장 배일권)이 부산시 소재의 반려동물 산업 분야 기술 개발 연구에 관심 있는 기업을 모집한다.

I-URP 사업단은 반려동물 산업 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8일 오후 5시까지 '2022년 산학협력 기술개발과제'를 공모 받는다.

이번 과제는 대학의 보유 인프라와 기술을 활용한 산학협력 기술 개발을 통해 기술의 이전 및 산업화, 품질 개선, R&D 역량 강화 등을 도모함으로써 부산지역의 반려동물 산업 관련 기업 육성 및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과제의 지원 분야는 R&D 또는 R&DB다. 심사를 거쳐 10개 내외 과제를 선정한 후 과제당 1천만 원 내외를 지원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특허 신청 및 학회 논문 발표 등을 거쳐 마무리하게 된다.

과제 책임자는 부산에 주소를 둔 기업(본사, 지사, 연구소)이어야 하며, 신라대 소속 교원을 공동연구진에 포함시킨 '산학 공동 신청'인 경우 평가에 우대한다.

배일권 단장은 "반려동물 산업 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대학의 보유 인프라와 기술을 활용해 산학협력 기술을 개발하려는 것"이라며 "기술의 이전 및 산업화, 품질 개선, R&D 역량을 강화해 부산의 반려동물 산업 관련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과제 접수는 이메일 및 방문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라대학교 홈페이지 내 일반공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